‘KASMINE 동물심혈관신장센터’ 이준석 원장 온라인 심장학 강의 론칭

기초 심장학 간단 총정리...30일까지 얼리버드 40% 할인 이벤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 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기초 심장학 간단 총정리 웨비나’ 과정을 런칭했다.

일본 니혼대학의 수의내과학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JASMINE(Japan Animal Specialty Medical Institute) 순환기질병센터에서 심장수술 체외순환·마취 전임의 및 수석 임상 연구원으로 근무한 뒤, 현재 심장·심혈관·신장 질환을 전문적으로 진료하는 ‘KASMINE 동물심혈관신장센터’ 이준석 원장이 강의를 맡았다.

이번 ‘기초 심장학 간단 총정리’ 과정은 일본대학 정규 심장학 커리큘럼을 토대로 기획됐으며, ▲순환기 신체검사 및 기본 진단검사 ▲울혈성 심부전 치료 및 심폐소생술 ▲후천성 판막 및 심내막 질환 ▲선천성 심장질환 ▲심근질환 총 5개 강의로 구성됐다.

1회차 웨비나는 5월 25일(수)에 오픈되며, 2주 간격으로 수요일마다 다음 회차가 오픈된다. 각 웨비나는 방송 후 30일간 다시 볼 수 있다. 원하는 시간에, 배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반복 수강 가능하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소동물 심장학은 환자 평가부터 다양한 진단검사, 내·외과적 치료에 이르기까지 방대하고 심도 있는 내용을 다루는 분야”라며 “심장질환의 임상적 접근 시 기본적으로 숙지하고 있어야 하는 기초 심장학을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베터플릭스는 심장학 웨비나 출시 기념으로 얼리버드 40% 할인과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얼리버드 신청 기간은 4월 30일(토)까지다.

한편, 베터플릭스는 현재 서울대 마취통증의학과와 함께 진행하는 수의마취 임상실습 핸즈온(Hands-on) 코스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서울대 수의대 이인형 교수, 손원균 임상교수가 진행하는 핸즈온 코스는 5월 29일(일) 인천 송도에 있는 VGTC에서 진행된다(선착순 24명 모집). 베터플릭스 마취 강의를 모두 시청해야 코스 신청이 가능하며, 현재 60% 할인된 가격으로 마취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Veterflix 기초 심장학 간단 총정리 바로가기 (클릭)

‘KASMINE 동물심혈관신장센터’ 이준석 원장 온라인 심장학 강의 론칭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