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세계적 전문가 Dr.Brett의 ‘종합 고양이 치과’ 패키지 출시

얼리버드 40% 할인 및 1~4차 패키지 10% 추가 할인 이벤트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Brett Beckman 박사(이하 Dr. Brett)의 수의치과 강의 ‘종합 고양이 치과’ 패키지를 출시했다.

Dr. Brett의 종합 고양이 치과(Comprehensive Feline Dentistry) 강의는 총 8강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고양이 치과에 대한 내용을 총망라하고 있다.

▲임상 해부학 및 신경 블록 ▲발치 개념 및 기술 ▲치아 재흡수 ▲치주질환 ▲고양이 구내염 ▲편평상피세포암 ▲낭종 및 구강질환 ▲방사선 위치 및 기술 ▲실습 프로토콜

강의자인 Dr. Brett은 전 미국수의치과협회 회장이자 International Veterinary Dentistry Institute 및 Veterinary Dentistry Mastermind를 설립해 미국수의치과협회 연수교육을 운영 중인 전문가다. 또한, 엄격한 자격증명이 필요한 펠로우 수련 및 자격(Diplomate in the American Dental College)을 모두 획득한 전 세계 40명 수의사 중 한 명이다. 수의치과 분야 최고 전문가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Dr. Brett의 강의는 체계적인 수의치과 완성형 커리큘럼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종합 고양이 치과’는 수의치과 완성형 커리큘럼 7개의 패키지 중 5번째 패키지다. 베터플릭스는 앞으로 2개 패키지를 추가로 런칭할 예정이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이번 강의는 고양이 치과 진료에 어려움을 겪었던 수의사분들이 집중적인 학습을 통해 진료에 자신감을 얻게 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한편, 베터플릭스는 이번 고양이 치과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3월 30일까지 얼리버드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Dr. Brett의 기존 패키지(1~4차)를 모두 구매할 경우 추가로 10%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구매자는 최대 60일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Dr. Brett 강의 출시 이벤트 자세히 보기(클릭)

베터플릭스, 세계적 전문가 Dr.Brett의 ‘종합 고양이 치과’ 패키지 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