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백혈구다’ 아이덱스 혈액학 웨비나 29일 개최

경상국립대 유도현 교수 초청 무료 웨비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지난달 17일 Reticulocyte를 주제로 혈액학 웨비나를 개최해 큰 관심을 받았던 IDEXX(아이덱스)가 이번에는 백혈구를 주제로 혈액학 웨비나를 마련했다.

수의 진단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 IDEXX(아이덱스)의 2차 혈액학 웨비나는 leukocyte를 주제로 3월 29일(화) 저녁 8시 30분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경상국립대학교 수의과대학 유도현 교수가 ‘임상에서 바로 적용하는 백혈구 패턴 활용 팁’을 주제로 강연한다.

유도현 교수는 ▶ 염증 평가를 위해 WBC를 어떻게 활용하는가? ▶ 5- differential count는 어떻게 활용하는가? ▶CBC 수치를 보완하는 추가 진단 검사는 무엇이 있는가?를 주제로 임상에서 꼭 필요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이덱스 관계자는 “임상에서 CBC의 활용도를 최대화하고, 진단과 진료의 질을 높일 방법을 모색할 수 있는 웨비나”라며 “강연 후 이어지는 Live QnA 시간에 WBC 관련 궁금증을 해결하고 실제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웨비나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혈액 분석기 IDEXX ProCyte One을 소개하는 시간이 예정되어 있다. ProCyte One의 주요 기능과 특징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IDEXX 혈액 분석기의 기술 혁신과 장비의 우수성, 긍정적인 시장 반응과 성과를 알아볼 수 있다.

이번 웨비나는 동물병원 원장 및 임상수의사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3월 28일 자정까지 신청할 수 있다.

웨비나 사전 신청 링크(클릭)에 접속하거나 IDEXX 카카오톡 채널(클릭)를 참고할 수 있다. 사전 신청 후 당일 웨비나에 참석한 전원에게 신세계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1만원권)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eCard 3만원권(10명)도 증정된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IDEXX 고객센터(080-7979-133) 또는 IDEXX 카카오톡 채널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 웨비나 사전 등록 링크: https://forms.gle/ncRXBRpjHsYVv4KG8

* 아이덱스 카카오톡 채널 웨비나 안내: http://pf.kakao.com/_QJVqs/93431426

‘이번에는 백혈구다’ 아이덱스 혈액학 웨비나 29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