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덱스, 미국수의병리전문의 초청 혈액학 웨비나 2월 17일 개최

수의사 대상 무료 강연...참가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카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수의 진단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 IDEXX(아이덱스)가 혈액학 전문가를 초청하여 최신 혈액학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2월 17일(목) 저녁 8시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혈액학 및 임상생화학 분야의 세계적인 권위자 Dennis B. DeNicola 박사가 ‘수의 진료에서 Reticulocyte의 중요도’를 주제로 강의한다. 참가대상은 수의사다(무료).

Dennis B. DeNicola 박사는 이번 IDEXX는 웨비나에서 ▶ Reticulocyte count를 평가하는 최신기법 ▶ Reticulocyte count가 중요한 이유 ▶빈혈이 없는데 Reticulocyte가 증가하는 이유 ▶ Reticulocyte 관련 항목의 활용 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수의사이자 미국수의병리전문의(DACVP)인 Dennis B. DeNicola 박사는 미국 퍼듀대학교 출신이며, 퍼듀대학교에서 임상병리 레지던시 및 국가 수의세포학 자원센터를 운영했었다.

특히, 혈액학, 세포학, 임상생화학 분야 전문가로 300여개 국제심포지엄에 참가했으며, 150여개의 학술논문을 쓰기도 했다(공동 포함). 2002년부터 IDEXX와 협력해 수의진단 분야 발전을 위해 기여해왔다.

웨비나 참가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1만원권 eCard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5명)과 IDEXX 랩 서비스 이용 10만원권(10명)이 증정된다.

IDEXX(아이덱스) 측은 “Reticulocyte 관련 항목의 활용 방법에 대한 교육을 통해 빈혈을 포함해 임상수의사의 진료에 필수적인 혈액학 관련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고, 더 나아가 Reticulocyte count 최신기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IDEXX 최신 혈액학 웨비나 신청하기(2월 16일 마감)

아이덱스, 미국수의병리전문의 초청 혈액학 웨비나 2월 17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