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Dr. Brett 임상견 치과학 패키지 출시&크리스마스 이벤트

얼리버드 40% 할인 & Dr. Brett 모든 패키지 구매자 10% 추가 할인 이벤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Brett Beckman 박사(이하 Dr. Brett)의 수의 치과 강의 ‘임상견 치과학’ 패키지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12월 23일~12월 31일)에 구매액이 20만원을 넘을 때마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추첨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노트북, 갤럭시패드, 갤럭시워치, 버즈이어폰 등 다양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지금까지 이벤트 중 가장 푸짐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베터플릭스 측은 “베터플릭스를 이용해보지 않은 수의사도 이번 기회를 통해 수강신청을 하고 선물을 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라고 설명했다.

Dr. Brett의 ‘임상견 치과학'(Practical Canine Dentistry On Demand Online Course) 강의는 ▲진단 ▲방향 용어 ▲기기 사용법 ▲염증 치료 ▲발치 팁 ▲치아 이상 관리 ▲구강 관리 ▲다양한 케이스 ▲방사선 촬영 기술 ▲국소 신경 블록(총 8강)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임상견 치과에 대한 내용을 총망라하고 있다.

강의자인 Dr. Brett은 수의치과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로 전 미국수의치과협회장이다. 현재는 International Veterinary Dentistry Institute 및 Veterinary Dentistry Mastermind를 설립해 미국수의치과협회 연수 교육을 진행 중이다.

이번에 출시된 ‘임상견 치과학’은 네 번째 패키지로, 이후 3개의 패키지가 더 출시될 예정이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이번 강의는 개 치과 진료에 어려움을 겪었던 수의사가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고양이 치과 패키지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설명했다.

베터플릭스는 임상견 치과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1월 10일까지 얼리버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구매자는 최대 80일 동안 무제한 수강할 기회를 얻는다.

참고로, 지금까지 출시된 Dr. Brett의 패키지를 모두 구매한 회원에게는 특별히 크리스마스이브에 추가 10% 할인권이 지급된다.

한편, 베터플릭스는 이외에도 미국 동물병원 초간단 중성화 패키지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30% 할인). 미국 동물병원은 무엇이 다른지, 미국 수의사는 어떻게 수술하는지 궁금했던 수의사들이 미국 수의사의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베터플릭스 Dr. Brett 강의 출시 이벤트 자세히 보기(클릭)

베터플릭스, Dr. Brett 임상견 치과학 패키지 출시&크리스마스 이벤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