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최대 70% 할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70%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Dr. Brett의 세 가지 치과 패키지 몰아 듣기 ▲가장 필요한 핵심 강의만 쏙!쏙! ▲가장 인기 있는 주제만 팍!팍! 3가지로 구성됐다.

‘Dr. Brett의 세 가지 치과 패키지 몰아 듣기(총 20강)’ 이벤트는 Dr. Brett의 ‘개·고양이 단순 및 수술 발치(8강 구성)’, ‘수의치과 진료의 필수 요소(7강 구성)’, ‘수의치과 진료의 필수 요소(5강 구성)’ 패키지를 하나로 묶은 상품으로 50% 할인된 수강료에 제공된다.

‘가장 필요한 핵심 강의만 쏙!쏙!’ 이벤트는 강병재 교수의 신경외과(3강 구성), 김재환 교수의 영상의학과(5강 구성), 김영주 교수의 응급외과(5강 구성) 강의로 구성했다. 과목별로 가장 필요한 강의만을 묶어 선보인다. 특별히 신경외과와 응급외과 강의를 구매하면 영상을 3D로 볼 수 있는 미니 VR도 증정된다.

‘가장 인기 있는 주제만 팍!팍!’ 이벤트는 송곳니 발치(3강 구성), 어금니 발치(3강 구성), 슬개골 수술(5강 구성) 강의를 패키지로 구성했다. 주제에 대한 단기간 마스터가 가능하다.

한편, 베터플릭스는 최근 동물행동의학 웨비나를 오픈했다. 이우장 원장이 강연하는 동물행동의학 과정은 임상에 적용하기 위한 기초 행동학부터 행동문제에 대한 이해와 접근, 나아가 약물요법까지 다룬다.

11/30(화)까지 얼리버드 45% 할인 진행 중이다. 더불어 교재도 무료 배송된다.

베터플릭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자세히 보기(클릭)

베터플릭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최대 70% 할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