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가스분석 패키지 40% 할인 이벤트…8월 31일까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가스분석 패키지 할인 및 교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터플릭스는 수많은 수의사의 앙코르 요청으로 지난 4월 성황리에 열린 박준선 원장의 가스분석 웨비나를 VOD 패키지로 재구성했다고 밝혔다.

당시, 가스분석 결과 해석을 알기 쉽게 설명해 로컬 병원의 초년 차 수의사들에게 큰 도움이 됐다는 후문이다.

‘가스분석(gas analysis)’은 가스분석기를 통해 여러 수치와 결과를 해석하여 병의 진단에 도움을 주는 혈액검사다.

혈액의 산, 염기 혈증을 분석할 뿐만 아니라, 여러 전해질(Na, K, Cl, HCO3)의 결과를 통해 적절한 수액의 선택에 영향을 주는 매우 중요한 검사다.

사람에서도 응급상황 시 가장 우선시하는 검사로 진단 영역이 매우 넓고, 내과의 기초 데이터 획득은 물론 응급과 관련된 중증의 감별진단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총 7강으로 구성된 가스분석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40% 할인과 함께 교재도 무료로 증정된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가스분석 내용이 매우 어렵고 방대하여 실제 적용을 포기했던 분들에게 추천한다”며 “가장 큰 매출 영역을 차지하는 혈액검사에서 가스분석기 도입을 통한 ‘가스분석’은 새로운 수익 창출의 강력한 모델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가스분석 패키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터플릭스는 수의치과 분야 세계적 권위자인 Dr.Brett의 발치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으며, 총 8회로 구성된 온·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슬개골 수술을 심도 있게 배울 수 있는 슬개골 클래스 3기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슬개골 클래스는 8월 31일까지 신청해야 교육비 2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베터플릭스 가스분석 패키지 이벤트 자세히 보기(클릭)

베터플릭스 가스분석 패키지 40% 할인 이벤트…8월 31일까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