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치과 세계적 권위자 Brett Beckman 발치 강의, 우리나라에서 본다

베터플릭스, 전 미국수의치과협회장 Dr.Brett 온라인과정 런칭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수의치과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브렛 베크만(Dr. Brett Beckman)의 베스트셀러 강의를 우리나라에서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게 됐다.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국내 최초로 베크만 박사의 수의치과 강의 패키지를 출시한 것이다(한국어 자막 제공).

브렛 베크만 박사는 미국수의치과전문의(DAVDC)이자 미국수의치과협회 회장을 역임한 수의치과 전문가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된 강의는 미국에서 수의사 연수교육으로도 활용되는 강의다.

패키지는 ▲단순 발치 ▲수술적 발치 서론 ▲송곳니 발치 파트1 ▲송곳니 발치 파트2 ▲작은어금니 발치 ▲큰어금니 발치 ▲분악 발치 시술 ▲수의치과 기기 기본 사용법까지 총 8강으로 구성됐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이번 강의는 수의치과 분야 세계적 권위자인 브렛 베크만 박사의 수많은 연구를 압축하고 간소화한 결과물”이라며 “강의를 통해 치과 진료에 대한 기술과 자신감을 얻고, 실제 시술 시간 단축으로 환자의 편안함은 물론 병원의 원활한 수익 창출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베터플릭스는 신규 강의 출시 기념으로, 일찍 수강 신청을 할수록 할인율이 최대 40%까지 높아지는 얼리버드 카운트다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수강신청자 선착순 30명에게 수강 기간을 30일 추가해준다. 총 60일 동안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얼리버드 신청 기간은 7월 21일(수)까지다.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미리보기 강의 영상을 통해 강의 포맷과 화질을 확인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Dr. Brett 패키지 강의 자세히 보기

수의치과 세계적 권위자 Brett Beckman 발치 강의, 우리나라에서 본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