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벳츠 `개와 고양이 치과질환` 무료 웨비나 7월 10~11일 개최

뮤코딘 출시 기념 웨비나...강사는 최이돈 원장

등록 : 2021.06.30 19:25:44   수정 : 2021.06.30 19:25:47 데일리벳 관리자

수의사를 위한 이러닝 솔루션 인벳츠(http://www.invets.net/)가 개와 고양이의 치과질환을 주제로 무료 웨비나를 개최한다.

뮤코딘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최이돈 VIP동물의료센터 대표원장이 강사로 나서 ‘뽑아 본 수의사만 아는 반려동물 발치의 고통과 그 해결책’을 주제로 강의한다.

인벳츠 측은 “개와 고양이 치과질환 치료 중 빠지지 않는 것이 발치지만, 어느 누구도 이를 가볍게 얘기할 수 없다”며 “이번 강의에서 발치를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과 이를 예방·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강의는 인벳츠 회원인 수의사·수의대생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강의는 7월 10일(토) 오전 10시부터 11일(일) 23시 59분까지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1회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벳츠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정화바이오가 최근 출시한 ‘뮤코딘(Polyvinylpyrrolidone)’은 반려동물의 구강점막염에 뿌리는 스프레이 방식의 구강창상피복재다.

창상피복재는 상처를 보호하거나 오염을 방지하고 출혈 등을 막기 위해 사용하는데, 의료기기로 분류된다. 뮤코딘 역시 동물용 의료기기로 정식 허가받은 제품이다.

구매는 대한수의사회 한수약품 공식 쇼핑몰 수의사장터(클릭)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