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이벤트] 소화기 질환·비뇨생식기계 패키지 할인

6월 30일까지 각 패키지 수강료 33~45% 할인

등록 : 2021.06.11 16:45:28   수정 : 2021.06.11 13:00:35 데일리벳 관리자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소화기 질환과 비뇨생식기계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화기 질환 패키지의 경우, 정확한 진단으로 원인과 위장관 상태를 파악하고 올바른 치료를 할 수 있도록 영상진단과 외과수술을 총 9개 강의를 패키지로 묶어 45% 할인된 수강료로 제공한다.

소화기 질환에 대한 영상의학 강의(1강)는 위염, 이물, 그리고 급성 췌장염을 다룬다.

소화기계 외과 수술 강의는 ▲위 절개술 ▲유문 성형술 ▲장 절개술 ▲장 생검 ▲장 문합술 ▲제대 탈장 교정술 ▲서혜부 탈장 교정술 ▲회음 탈장 교정술의 8강으로 구성됐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영상 진단 결과, 같은 폐색이라 하더라도 원인이 이물이면 절개하여 이물을 제거하지만, 종양이라면 절제와 문합을 해야 할 수 있다”며 “이번에 준비한 소화기 질환 패키지로 소화기 질환의 원인을 영상학적 진단을 통해 정확히 파악하고 알맞은 처치 방법을 결정하여 올바른 수술을 하는 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베터플릭스 소화기 질환 패키지 자세히 보기(클릭)

비뇨생식기계 패키지는 영상의학/외과/산과 총 4개 강의를 묶어 33% 할인·판매한다.

신장/방광/전립선/자궁 질환의 영상학적 이해를 통해 신장적출술, 방광절개술(이상 외과)과 잠복고환(산과)에 대한 올바른 수술 방법을 익힐 수 있다.

특히, 잠복고환 수술은 면밀한 신체검사 및 X-ray와 복부 초음파를 통한 고환의 위치 확인 후 절개 부위를 결정해야 한다. 비뇨생식기계 패키지에 영상의학 강의가 포함된 이유다.

두 패키지는 김재환 교수(건국대 수의대 영상진단학)와 윤헌영 교수(건국대 수의대 수의외과학, 건국대동물병원장)가 강의했으며, 산과 강의는 한국수의산과학교수협의회에서 제작했다.

두 패키지 모두 6월 30일까지 판매되며, 구매 후 30일 동안 무제한 반복 시청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비뇨생식기계 패키지 자세히 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