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수의안과 베이직·심화 패키지 할인 판매…교재 무료 증정

6월 10일까지 이벤트 진행

등록 : 2021.06.03 16:06:53   수정 : 2021.06.03 16:06:57 데일리벳 관리자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수의안과 베이직/심화 각 과정의 VOD 패키지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수의안과 베이직 및 심화 과정은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안과 교수이자 아시아수의안과전문의(Diplomate of AiCVO)인 김준영 교수가 강사로 나선다.

베이직 과정은 VOD 13종, 심화 과정은 VOD 2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재는 통합권으로 각 과정에 따라 1권씩 무료로 증정된다. 두 과정 모두 구매일로부터 7월 31일까지 최대 60일 동안 수강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이번 수의안과 베이직/심화 과정은 수의대에서 미처 세세하게 배우지 못한 안과 과목에 대한 기초, 각막 질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처치·수술 영상 교육까지 체계적인 강의”라고 설명했다.

안과 교재 증정 이벤트는 6월 10일까지만 진행된다.

한편, 수의 분야의 다양한 교육 영상 컨텐츠를 제공하는 베터플릭스는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심장해부학과 심장초음파 영상의학 강의를 조합한 ‘심장초음파 패키지’가 성황리에 판매 중이다. 해부학 강의를 통해 심장에 대한 3차원적인 구조를 학습하고, 영상의학 강의로 심장초음파의 기본부터 노령견에서 흔히 발견되는 이첨판 페쇄부전증까지 초음파 진단법을 효과적으로 익힐 수 있다.

해부학은 한국수의해부학교수협의회가, 영상의학은 건국대 수의과대학 영상진단과 김재환 교수가 강의한다.

심장초음파 패키지는 6월 20일까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안과 교재 증정 이벤트 자세히 보기(클릭)

베터플릭스 심장초음파 패키지 자세히 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