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슬개골 클래스 1·2기 순차적으로 개강

영상 학습 및 수술 참관으로 교육 효과 높혀...정형·신경 이벤트도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슬개골 클래스 1·2기를 성황리에 개강했다고 밝혔다.

이번 베터플릭스 슬개골 클래스는 참관 및 개별지도가 포함된 온·오프라인 특별 과정으로, 슬개골탈구 수술을 1000회 이상 집도한 치료멍멍동물병원 이준섭 대표원장이 Course Master로 나섰다.

수도권, 충청, 경남권 등 전국 각지에서 수강생들이 참여할 정도로 관심이 컸다. 개원을 준비 중인 수의사, 개원은 했지만 수술 경험이 부족한 원장, 수술을 종종 하는 편이지만 재탈구율이 고민되어 노하우를 전수 받고 싶은 수의사 등 수강생의 구성도 다양했다.

클래스에서는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사전에 시청했던 VOD 교육 내용에 대한 질의응답이 진행됐으며, 오후 5시부터 수술방에서 이준섭 대표원장이 직접 수술을 집도하고 수강생들이 수술을 참관했다.

단순히 수술 과정을 지켜보는 것이 아니라, 술전 슬개골 탈구 정도를 직접 만져보고 술후 촉진하여 경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슬개골 수술의 어려운 부분에 대한 질의응답과 술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이어졌다.

오후 6시부터는 술후 리뷰가 진행됐다. 수술 과정에서 생겼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이었다.

베터플릭스 슬개골 클래스 수강생들은 “영상 학습도 좋았지만, 직접 수술방에서 참관하니 더욱 유익하고 좋은 경험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강사의 풍부한 노하우를 통한 섬세한 지도로 수강생들이 슬개골 수술을 집도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실전 교육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클래스에서 다루는 술법은 AOVET에서 권장하는 핀을 이용한 경골 고정 수술로 수술 시간이 짧고, 강한 고정력으로 수술 후에 회복이 빠르고 깁스 없이도 안정적으로 힘을 전달·유지할 수 있어 선호되는 수술법이다.

슬개골 클래스는 영상 강의 3회, 참관 3회, 어시스트 1회, 일대일 개별지도 1회의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집중 교육을 위해 기수당 3명으로 수강생이 제한된다.

한편, 수의 분야의 교육용 3D 영상콘텐츠를 제공하는 베터플릭스는 외과, 내과, 치과, 안과, 피부과, 영상의학, 마취, 정형외과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25일부터 정형·신경외과 VOD 패키지 할인 및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강병재 교수가 강사로 나서 로컬 병원에서 다루게 될 99.9%의 케이스를 포함한 12가지의 정형·신경외과 수술을 강의한다. 내측슬개골탈구 수복, TPLO, TWO 등 정형외과 다빈도 수술에 대한 이론 강의와 수술 시연이 포함되어 있다.

하프패스/올패스 패키지를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최대 3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교재도 무료로 증정된다.

베터플릭스 정형·신경외과 올패스 이벤트 자세히 보기(클릭)

베터플릭스 슬개골 클래스 1·2기 순차적으로 개강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