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소동물 피부학 베이직 신규 과정 무료 특강 진행

26일 무료 특강, 얼리버드 수강 신청 33% 특가 이벤트 오픈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신규 교육 과정인 ‘소동물 피부학 베이직’ 웨비나 무료 특강과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과정은 동물병원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만성·재발성 피부질환과 귀질환을 포괄적으로 이해하고 치료할 수 있는 소동물 피부학 기본 과정이다.

아시아 수의피부전문의이자 건국대학교 부속 동물병원 내과 전담인 현재은 교수가 강사로 나서, 실제 임상에서 피부 진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피부 기초 생리부터 빈번하게 발생하는 감염성·과민성 질환들의 진단적 접근 및 치료 지침을 소개한다.

소동물 피부학 베이직 신규 과정에 대해 관심이 있는 수의사는 커리큘럼에 대해 리뷰하는 맛보기 강의를 볼 수 있다. 맛보기 강의는 5월 26일(수) 12시와 1시에 진행된다. 베터플릭스 웹사이트에서 사전 회원가입 후 무료 특강 수강 신청을 하면 이용할 수 있다(무료 특강 신청하기).

웨비나로 진행되는 소동물 피부학 베이직과정은 총 10회로 이루어져 있으며, 6월 15일 오후 7시에 첫 강의를 시작으로 격주로 진행된다.

얼리버드 수강 신청 시 수강료를 33% 할인해주며, 교재도 무료로 증정한다. 얼리버드 신청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전 과정 수료 시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소동물 피부학 베이직 신규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의 분야의 교육용 3D 영상콘텐츠를 제공하는 베터플릭스는 실제 수술 현장 교육을 비대면으로 체험할 수 있어 임상수의사 및 수의학 관련 기관 등의 호평을 받으며 콘텐츠 사용자 수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8개의 외과 강의를 50% 할인해주는 5월 특가 이벤트와 동물병원에서 가장 많이 하는 기본적인 수술인 암컷 중성화 수술 패키지, 심장 초음파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베터플릭스 소동물 피부학 과정 자세히 보기(클릭)

베터플릭스,소동물 피부학 베이직 신규 과정 무료 특강 진행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