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이벤트] 무릎관절 및 암컷 중성화 패키지 할인 이벤트

5월 11일에 구매하는 모든 콘텐츠, 수강 기간 1개월 추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5월에 다양한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정형외과 질환 중 가장 흔한 무릎관절 질환에 대한 콘텐츠들을 패키지로 엮었다. 임상해부학 1개와 정형·신경외과 4개 강의가 하나의 패키지로 묶여 25% 할인된다.

임상해부학의 경우,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수의해부학 남상섭 교수가 무릎관절의 임상해부학을 중심으로 앞십자인대 접근법을 강의하며, 정형·신경외과는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수의외과학 강병재 교수가 내측슬개골탈구수복과 앞십자인대 단열에 관련한 다양한 부위별 수술법에 대해 세부적으로 강의한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수술 플랜을 잘 짜려면 해부학적 구조의 숙지가 필수”라며, “임상해부학 강의로 무릎관절의 구조를 완벽히 숙지하고 정형·신경외과 강의로 무릎관절 수술에 대한 노하우를 학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두 번째 패키지는 동물병원에서 가장 많이 하는 기본적인 수술인 ‘암컷 중성화 수술 패키지’다.

건국대 남상섭 교수의 임상해부학 영상으로 구조를 숙지하고, 서울대 수의대 수의산과학 장구 교수의 암컷 중성화 수술 영상으로 수술법을 학습할 수 있도록 두 가지 강의를 패키지화해 33% 할인판매한다.

베터플릭스는 또한, 5월 11일에 수강 기간 1+1개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1일에 베터플릭스에서 구매하는 모든 콘텐츠의 수강 기간을 기존 30일에 30일을 추가해 총 2개월 동안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무릎관절 및 암컷 중성화 패키지 상품은 1+1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패키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무릎관절 패키지 자세히 보기(클릭)

베터플릭스 암컷 중성화 수술 패키지 자세히 보기(클릭)

[베터플릭스 이벤트] 무릎관절 및 암컷 중성화 패키지 할인 이벤트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