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슬개골 클래스&심장학 웨비나 신규 과정 오픈

슬개골 클래스 교육생 선착순 3명 모집, 심장학 웨비나 35% 할인

등록 : 2021.04.28 14:25:46   수정 : 2021.04.28 14:26:07 데일리벳 관리자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2주년을 맞아 다양한 신규 교육 과정을 시작한다.

슬개골 클래스는 참관 및 개별지도가 포함된 온·오프라인 특별 과정으로 진행되며, 슬개골을 1000회 이상 집도한 치료멍멍동물병원 이준섭 대표원장이 Course Master로 나선다.

이번 슬개골 클래스에서는 AOVET에서 권장하는 핀을 이용한 경골 고정술을 배울 수 있다. 수술 시간이 짧으며, 강한 고정력으로 수술 후 회복이 빠르고 깁스 없이도 안정적으로 힘을 전달·유지할 수 있어 선호되는 수술법이다.

영상 강의 3회, 참관 3회, 어시스트 1회, 일대일 개별지도 1회의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집중 교육을 위해 기수당 3명으로 인원을 제한한다. 현재 1기와 2기 수강 신청을 받고 있으며, 신규 과정 런칭 기념으로 2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교육생 선착순 마감).

클래스에 관심이 있는 수의사들을 위한 슬개골 탈구 수술 교육 과정 맛보기 무료 강의도 마련됐다. 4월 29일(목) 12시, 1시에 런치특강(웨비나)으로 진행되며 수강료는 무료다.

이번 무료 웨비나는 베터플릭스 웹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무료특강 신청하기

심장학 교육은 총 7회에 걸친 웨비나 과정이다. 소동물 임상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심장질환들의 이론, 진단법 및 내과적 관리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웨스턴 동물의료센터의 오승국 내과 과장이 Course Master로 나서며 MMVD, 폐성 고혈압, 고양이의 HCM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부터 다양한 약물의 특성 및 용량 조절, 약물 조합에 대해 자세히 강의한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심장에 대한 내과적 접근을 통해 많은 임상 수의사들이 궁금했던 부분들을 해결해줄 수 있는 교육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얼리버드 신청 시 35% 할인과 함께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데, 얼리버드 신청 기간은 4월 28일(수)~4월 30일(금)까지, 단 3일이다.

한편, 수의 분야의 교육용 3D 영상콘텐츠를 제공하는 베터플릭스는 외과, 내과, 치과, 안과, 피부과, 영상의학, 마취, 정형외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별 교육 컨텐츠로 니즈에 따른 맞춤형 교육이 가능해 수의사회원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베터플릭스 슬개골 클래스 자세히 보기(클릭)

베터플릭스 심장학 웨비나 자세히 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