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정형신경외과·응급의학과 패키지 할인+교재 증정 이벤트

베터플릭스, 2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2주년을 맞아 정형·신경외과와 응급의학과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대 강병재 교수의 정형·신경외과 패키지 이벤트는 로컬 병원에서도 할 수 있는 수술만 선정해 구성한 강의로 7강 앞발목관절고정술과 8강 앞다리절단술을 묶어 패키지로 판매하는 이벤트다.

수강료 25% 할인과 최대 47일 동안 반복 시청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는 “이론과 수술 시연을 통해 동물병원에서 흔히 다루는 앞다리 수술에 대한 기본 개념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응급의학과 패키지 이벤트는 응급 내과와 응급 외과로 이루어진 총 9강의 강의를 패키지화해 할인해주고 무료로 교재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다. 기존 수강 기간에 1개월을 추가해 총 2개월 동안 수강할 수 있다. 응급 내과는 경상대 유도현 교수가, 응급 외과는 건국대 한현정 교수가 강사로 나선다.

베터플릭스는 “수의응급중환자의학은 다양한 응급 질환과 중환자를 치료하고 관리하는 데 꼭 필요한 학문”이라며 “이번 패키지 강의를 통해 응급 처치 및 중환자 케어에 필요한 기본적인 지식과 테크닉들에 대한 정보를 내과와 외과로 나누어 배울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정형·신경외과 및 응급의학 패키지 이벤트 기간은 4월 21일(수)까지다.

베터플릭스는 이 외에도 고가의 외과 강의를 반값에 제공하는 ‘외과에 반하다 이벤트’, 4월에만 매주 목요일마다 50% 가격에 외과 필수 강의를 구매할 수 있는 ‘핫세일 이벤트’, 수의사를 위한 ‘해부학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베터플릭스 정형신경외과 패키지 이벤트 자세히 보기(클릭)

베터플릭스 응급의학과 패키지 이벤트 자세히 보기(클릭)

베터플릭스,정형신경외과·응급의학과 패키지 할인+교재 증정 이벤트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