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영상의학 베이직 VOD 패키지 할인+교재 무료 증정

베터플릭스 2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4월 11일까지 진행

등록 : 2021.04.01 16:49:36   수정 : 2021.04.01 16:49:40 데일리벳 관리자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2주년을 맞아 수의영상의학과 베이직 VOD 패키지 할인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영상의학과 VOD를 하프패스와 올패스 패키지로 나눠 할인은 물론 교재까지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하프패스 과정은 7강부터 12강 강의를 패키지로 묶어 1권의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며, 올패스 과정은 1강부터 12강까지를 패키지화해 총 2권의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그동안 베터플릭스에서는 VOD 개별 구매 시 별도로 교재를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에 관심이 쏠린다.

영상의학 베이직 과정은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영상진단과 교수인 김재환 교수가 강사로 나서 임상에서 자주 발생하는 질환의 주된 영상학적 특징을 소개한다.

특히, 실전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질환별·장기별로 다양한 케이스를 직접 시연한다. 해부학적으로 중요한 위치에서 가장 다발하는 질환에 따라 케이스를 분류하여, 로컬 동물병원에 내원하는 대부분의 케이스를 이해하기 쉽게 다룬다.

임상 경험으로 영상진단의 기본은 이해하고 있지만, 보다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싶은 수의사, 실전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노하우 습득을 원하는 수의사, 그리고 임상 경험으로 많은 질병을 이해하고 있지만, 최신 동향을 이해하고자 하는 수의사들에게 추천되는 과정이다.

김재환 교수는 “일선 수의사 선생님들께서 가장 어려워하시는 심장 및 복부 초음파 스캔 영상과 노하우를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영상진단학적 고민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영상의학 교재 증정 이벤트는 4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의 분야의 교육용 3D 영상콘텐츠를 제공하는 베터플릭스는 외과, 내과, 치과, 안과, 피부과, 마취, 정형외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별 교육 컨텐츠로 니즈에 따른 맞춤형 교육이 가능해 수의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베터플릭스 영상의학 교재 증정 이벤트 자세히 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