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리웨이&어뎁틸 출시 기념 `반려동물 행동과 페로몬` 웨비나 4월 개최

세바코리아 주최, 고양이·반려견 주제로 각각 4월 1일, 8일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고양이 페로몬 펠리웨이, 반려견 페로몬 어뎁틸로 유명한 세바코리아가 반려동물의 행동과 페로몬에 대한 웨비나 시리즈를 개최한다. 펠리웨이와 어뎁틸의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무료 웨비나다.

우선, 4월 1일(목) 밤 9시 ‘고양이 웨비나’가 진행된다.

세바 글로벌 테크니컬 매니저인 사라 엔더스비(Sarah Endersby) 수의사가 강사로 나서 ‘고양이의 스트레스, 행동 그리고 페로몬’을 주제로 강의한다. 사라 엔더스비 수의사는 세계고양이수의사회(ISFM) Veterinary Development Manager로 활동했던 고양이 분야 전문가다.

4월 8일(목) 밤 9시에는 ‘반려견 웨비나’가 진행된다.

세바 글로벌 테크니컬 팀을 이끄는 마리-로르 루비에르(Marie-Laure Loubière) 수의사가 강사로 나서 ‘반려견의 이상행동 그리고 페로몬’을 주제로 강의한다. 마리-로르 루비에르 수의사는 1990년 이후로 반려동물의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페로몬 제품을 개발해 왔다.

두 강사는 각각 고양이와 반려견의 행동 문제와 페로몬을 이용한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해 실제 적용사례를 바탕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강의는 영어로 진행되며 한글 자막이 제공된다. 채팅창을 통해 접수되는 질문은 추후 연자에게 답변을 받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수의사와 수의대생, 동물병원 스태프라면 누구나 아래 신청 링크를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문의 : 세바 코리아 공식 대리점 (주)포베츠 (031-265-4080, info@fovets.com)

고양이 웨비나(4월 1일) 신청 : https://primetime.bluejeans.com/a2m/register/ejvbffxu

반려견 웨비나(4월 8일) 신청 : https://primetime.bluejeans.com/a2m/register/fuqpqbzk

펠리웨이&어뎁틸 출시 기념 `반려동물 행동과 페로몬` 웨비나 4월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