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사를 위한 외과수술 교육 10종 패키지 이벤트

베터플릭스, 외과 수술 10종 패키지 깜짝 이벤트 마련

등록 : 2020.06.25 17:12:01   수정 : 2020.06.25 17:12:04 데일리벳 관리자

메디칼에듀테크 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운영하는 베터플릭스가 수의사를 위한 ‘외과수술 10종 패키지’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만 진행되는 이벤트다.

‘위 절개술, 장 절개술, 장 생검, 장 문합술, 가쪽귀길절제술, 유문성형술, 횡격막 탈장술, 제대 탈장 교정술, 서혜부 탈장 교정술, 회음 탈장 교정술’까지 총 10개의 콘텐츠를 할인 구매할 수 있으며, 술자는 윤헌영 교수(건국대 동물병원장)다.

10개 강의를 6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다(자세히보기). 만약, 10개 콘텐츠 중 이미 수강한 내용이 있는 회원은 해당 콘텐츠를 다른 외과 강의로 교체해서 들을 수 있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교육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며 이용자가 많아졌고, 온라인 정기교육(웨비나) 수강생도 증가하고 있다”며 “늘어나는 수의계 교육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교육상품을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베터플릭스는 최근 건국대 수의영상의학과 김재환 교수의 영상의학과 베이직 교육과정을 런칭하여 수강 신청을 받고 있다. 이 과정은 임상에서 자주 발생하는 질환의 주된 영상학적 특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엑스레이뿐만 아니라 심장초음파, 복부초음파 교육도 포함되어 있다.

한편, 베터플릭스(www.veterflix.com)는 수의학 교육의 새로운 교육방법의 시도로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교육플랫폼이다. 현재 수의외과, 치과, 임상해부학, 마취세미나, 안과(모집중), 정형·신경외과(모집중), 영상의학과(모집중) 등 다양한 교육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6월 한 달간 ‘방광절개술, 요관방광문합술, 요관절개술’ 외과수술 패키지 이벤트(자세히 보기)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