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청수콘서트 8월 30일 개최, 사전등록 5월 16일까지

사전등록 시 참가비 1만원 할인 혜택


3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제9회 청수콘서트가 오는 8월 30일(토) 오후 1시부터 6시 30분까지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개최된다.

이번 제9회 청수콘서트의 주제는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이며, 공통강연 이후 3개의 트랙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동물 전문 1인 출판사 ‘책공장더불어’의 대표이자 ‘동물을 만나고 좋은 사람이 되었다’의 저자인 김보경 대표가 공통강연자로 나설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비수의사 공통강연자가 섭외됐다. 지난해 제8회 청수콘서트에서는 ‘인류세(인간의 시대)’, ‘우리에게 남은 시간-인간이 지구를 파괴하는 시대, 인류세를 사는 사람들’의 저자 최평순 PD(EBS)가 공통강연자로 나선 바 있다.

트랙1은 반려동물 및 농장동물·야생동물 임상 수의사들이 연자로 나선다. 반려동물의 경우, 최신 수의학 기술을 펼치는 수의사들이 연자로 섭외됐다.

트랙2는 공무원, 산업체, 대학원 수의사들이 연자로 나선다. 안내견, 동물보호소의학, 수의법의학, 창업 등 다양한 주제의 강연이 예정되어 있다.

트랙3는 한국수의최소침습의학연구회(KVMIS) 특별 세션으로 운영된다. 올해 2월 ‘제1회 MISYB 토크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KVMIS는 올해 청수콘서트에서 ‘멘토’를 주제로 세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수의사,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제9회 청수콘서트에 참가할 수 있다. 사전등록 기간은 5월 16일(토) 14시까지이며, 이 기간에 등록할 경우 참가비가 할인된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사전등록은 구글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제9회 청수콘서트 8월 30일 개최, 사전등록 5월 16일까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