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동물의학센터, 하반기 정기 세미나·심장 세미나 9월 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80816 ian1

이안동물의학센터가 수의사 임상역량 교류를 위한 하반기 세미나 일정을 9월부터 개시한다.

상반기에 정기 월례 세미나와 함께 ‘신경계 질환의 진단과 치료’ 세미나 시리즈를 진행했던 이안동물의학센터는 하반기에도 정기 세미나와 주제별 세미나를 병행한다.

먼저 9월 5일(수) 이안동물의학센터 세미나실에서 열릴 정기 세미나에서는 이인 원장이 ‘영상의학으로 본 척수 질환’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9월 정기 세미나는 참가비 3만원을 납부한 수의사 35명이 참여할 수 있다. 9, 10, 11월에 열릴 정기 세미나 참가를 한꺼번에 신청할 경우 참가비 일부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2018년 하반기 심장 세미나 일정 (자료 : 이안동물의학센터)
2018년 하반기 심장 세미나 일정 (자료 : 이안동물의학센터)

하반기 주제별 세미나는 심장질환에 초점을 맞춘다.

9월 6일(목)부터 6주간 박희명 건국대 교수가 연자로 나서 개·고양이의 심장질병 폐수종 관리법과 부정맥 진단·치료, 만성 심부전 약물치료법 증례, 고양이 심장질병 조기진단 및 혈관조영술 등을 조명한다.

이번 심장 세미나는 6주간 매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참가비는 35만원이며 선착순 35명의 수의사가 수강할 수 있다.

정기 세미나와 심장 세미나 모두 신청자가 20명 미만일 경우 폐강될 수 있으며, 강의자료는 PDF 파일로도 공유된다.

정기 세미나 및 심장 세미나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수강신청은 이안동물의학센터 세미나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안동물의학센터, 하반기 정기 세미나·심장 세미나 9월 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