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FM 컨퍼런스 3월 25일 개최‥해외연자 초청·임상가 실전강의

대수 산하단체 합류로 연수교육시간 인정..연중 정회원 학술교류 ‘통합강의’로 업그레이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토니 버핑턴 교수
토니 버핑턴 교수

한국고양이수의사회(KSFM) 제7회 컨퍼런스가 3월 25일 건국대학교 산학협동관에서 개최된다.

올해 대한수의사회 산하단체로 정식 인가 받은 고양이수의사회는 해외연자를 초청하고 일선 회원들의 실전임상 팁을 공유하는 등 컨퍼런스 구성에 내실을 더했다.

이번 컨퍼런스를 위해 방한하는 토니 버핑턴(Tony Buffington) 미국 오하이오주립대 수의과대학 명예교수는 ‘고양이 영양학과 그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스트레스’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미국수의영양학전문의인 버핑턴 교수는 고양이 영양학과 스트레스 관리, 고양이특발성방광염에 대한 최신 지견을 소개할 예정이다.

초청강연과 병행되는 ‘고양이 기초임상 실전강의’ 세션에서는 고양이수의사회 회원들의 임상팁을 엿볼 수 있다.

고양이 기초행동학과 품종별 질환, 첫 내원 고객에 대한 접근법, 호스피스케어 등 임상현장에 초점을 맞춘 주제들로 선정됐다.

고양이수의사회가 대수 산하단체에 합류함에 따라 이번 컨퍼런스부터 임상수의사 연수교육시간(선택교육 5시간)이 인정된다.

연회비를 납부한 정회원은 정기 컨퍼런스에 무료로 등록할 수 있는 한편, 연중 진행되는 ‘통합강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정회원 대상 열린강의와 심화강의의 후속편으로 마련된 ‘통합강의’는 내과, 외과, 영상진단의학과 연자가 모여 고양이 질환을 다각도에서 다룰 예정이다.

고양이수의사회 컨퍼런스 사전등록과 정회원 가입, 연회비 납부 등 자세한 사항은 바로가기(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FM 컨퍼런스 3월 25일 개최‥해외연자 초청·임상가 실전강의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