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 웨비나, 반려동물 체중관리법 조명‥12월 11일 방영

등록 : 2017.12.05 16:27:26   수정 : 2017.12.05 16:27:26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171205hills1

힐스펫뉴트리션코리아가 반려동물의 성공적인 체중관리법을 조명하는 무료 웨비나를 개최한다.

일선 임상수의사와 수의과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12월 11일 방영될 힐스웨비나에는 박원근 용강동물병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한국수의영양학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는 박원근 원장은 ▲보호자에게 제안할 수 있는 단계별 체중 감량 프로그램 ▲과체중·비만에 의한 합병증에 접근하는 수의사-보호자의 파트너쉽 형성 ▲힐스 메타볼릭을 활용한 체중감량 효과 등을 소개한다.

힐스 측은 “반려동물의 50% 이상이 과체중 및 비만 상태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며 “과체중과 비만이 다른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는 요인임에도 불구하고 보호자와 수의사가 ‘비만은 질병’임을 간과하기 쉽다”고 지적했다.

올해 재출시된 힐스의 체중 감량 사료 ‘메타볼릭’은 과제충 반려동물의 신체 대사작용을 개선하는 작용을 통해 사료섭취량을 줄이지 않고도 체중감량을 유도할 수 있다.

이날 웨비나에 참여한 시청자 중 한 명에게 추점을 통해 아이패드가 증정될 예정이다. 사전 수강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간] 동물은 전쟁에 어떻게 사용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