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퓨리나 프로플랜 처방식 신제품 `피부·결석·소화기·비만`

DRM Naturals, OM, UR, OM캔, UR캔, EN캔 등 6종 선보여

등록 : 2017.11.15 15:00:12   수정 : 2017.11.15 15:00:12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20171115ppvd1

네슬레 퓨리나가 최근 프로플랜 수의사 처방식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문제성 피부관리 처방식 ‘DRM Naturals’ ▲비뇨기계 결석관리 처방식 ‘UR’(건사료 및 습식사료) ▲체중조절 및 과체중 관리 처방식 ‘OM’(건사료 및 습식사료) ▲소화기계 문제관리 처방식 ‘EN’ 캔 등 총 6종류다.

문제성 피부관리 처방식 ‘DRM Naturals’는 아토피 및 외이염 특화 사료로 처방식 중 최초의 네추럴 제품이다. 접하기 힘든 단백질원인 송어 단백질을 적용했기 때문에 기존의 가수분해 단백질 사료로 컨트롤 되지 않는 피부병 환자에 적용해 볼 가치가 있다. 이외에도 항산화 비타민, 오메가3지방산 등도 다량 함유되어 피부 장벽보호, 염증 완화 효과가 있다.

비뇨기계 결석관리 처방식 ‘UR(Urinary Ox/St)’은 비뇨기계 환경을 변화시켜 스트루바이트 결석의 용해를 돕고, 칼슘옥살레이트 결석과 스트루바이트 결석 생성 확률을 동시에 낮춘다. 건사료와 함께 출시된 캔사료는 수분 함량이 높고 나트륨 함량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나트륨에 부담이 있는 신장 및 심장 질환 환자가 결석&방광염을 앓을 경우 추천된다.

20171115ppvd2

체중 조절 및 과체중 관리 처방식 ‘OM(Overweight management)’은 낮은 칼로리와 낮은 지방 함량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단백질 함량을 높여 체중 감량시 근육 소실을 방지한다. 또한 특허 받은 성분 isoflavone이 함유되어 체지방 감소를 돕고 요요 예방에 효과를 보인다. 비만, 변비, 섬유소 반응성 결장염, 비만의 당뇨견, 비만의 고지혈증을 앓고 있는 개에게 적용할 수 있다. 캔사료도 함께 출시됐다.

소화기계 문제관리 처방식인 ‘EN(Gastroenteric)캔’은 기존의 건사료보다 수용성 섬유소 함량을 높여 설사와 변비 같은 장질환에 더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EN 건사료와 마찬가지로 구토, 설사는 물론 췌장염, IBD 등 소화기 질환에 적용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퓨리나 프로플랜 수의사 처방식 신제품을 한국 시장에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오랜 기간 동안 각 질병에 대한 신뢰할만한 데이터가 축적된 제품이므로 믿고 사용해도 된다”고 말했다.

이어 “본사 연구소 소속 500명의 과학자들이 연구하고 있는 검증된 신제품들을 내년에 한국 시장에 차례차례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간] 동물은 전쟁에 어떻게 사용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