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수의사가 인정하는 동물전용허브 밸런스펫츠, 국내 출시

13가지 동물전용허브 출시...3천년 역사의 동물전용허브 노하우 그대로 담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70801 balancepetz3

전 세계 수의사가 인정하는 동물전용허브 밸런스펫츠(Balance Petz)가 국내에 출시됐다.

1999년부터 미국, 유럽을 중심으로 사용되기 시작하여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Dr.Xie’s Jing Tang Herbal.Inc’ 제품이 국내에도 선보인다.

Jing Tang Herbal은 Chi institute의 설립자로 세계적인 한방수의학 권위자인 Xie 교수(플로리다 대학교 한방학과)가 1999년 설립한 동물전용허브 제조회사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된 밸런스펫츠 동물전용허브는 총 13가지로 각각 후지 허약, 심신 안정, 종양, 면역 결핍, 관절 및 골격, 간염 및 공격성완화, 경추 강직 및 통증, 근육/건/뼈의 통증 관리, 건과 인대 회복, 발작, 신부전 및 쿠싱, 구토 및 식욕부진, 피부 소양감 등에 기존에 쓰던 양약과 함께 적용할 수 있다.

3천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중국의 전통 동물전용허브의 노하루를 그대로 담았으며, 전문 농장에서 제배되는 허브만을 사용하고, 미국 FDA의 모든 안전기준을 충족하는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제품을 사용하는 Joyce Harman 수의사는 “동물전용허브는 수의사가 정확한 진단을 통해 사용한다면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 중 하나”라며 “근골격계 통증 치료 뿐만 아니라 인슐린 저항성 당뇨, 발작, COPD, 소화불량을 포함한 다양한 내과적 질환 처치에 한약을 사용하고 있고, 많은 경우에 좋은 치료 결과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전통수의학회 강사이자 수의한방 교육 기관 Chi institute의 한국 지사장인 신사경 수의사는 “워낙 좋고 믿을 수 있는 동물전용허브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도 수입을 요청했었다”며 “한방수의학에 관심있는 많은 수의사분들이 공신력 있는 동물전용허브를 활용하면 좋겠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입방법은 밸런스펫츠 공식홈페이지(http://balancepet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 세계 수의사가 인정하는 동물전용허브 밸런스펫츠, 국내 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