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 비숑프리제·프렌치불독 전용사료 출시

비숑프리제 ‘비뇨기계·피부’, 프렌치불독 ‘턱구조, 근육량’ 맞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70623 royal_french2

로얄캐닌이 최근 국내 사육이 증가하고 있는 비숑프리제, 프렌치불독 품종에 대한 맞춤형 사료를 신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로얄캐닌은 지난 2002년 견종별 맞춤형 제품을 처음 출시한 이후 지금까지 25개 견종에 대한 45종의 영양맞춤 솔루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품종에 따라 다른 크기나 특성, 턱구조를 고려해 사료 알갱이의 크기와 형태를 과학적으로 설계하는 한편, 품종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영양성분을 최적화한 제품들이다.

말티즈, 푸들, 시츄, 요크셔테리어, 닥스훈트, 미니어쳐 슈나우져 등 이미 시판 중인 제품들까지 더하면 국내에는 총 8종을 공급하고 있다.

비숑프리제 전용 건식사료는 생후 11개월 이상의 성견용 제품이다.

비숑프리제가 취약한 비뇨기계 건강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피부보호 장벽을 형성하는 오메가3 지방산과 보리지 오일이 풍부해 피부건강 유지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프렌치불독 전용 건식사료는 생후 13개월 이상의 성견용 제품이다.

L-카르니틴이 첨가된 단백질 성분이 이상적인 근육량 유지에 도움을 준다. EPA, DHA 영양분이 건강한 피모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며, 위장관 질환이나 불쾌한 변 냄새의 원인이 되는 장내발효를 감소시킨다.

신제품인 비숑프리제, 프렌치불독 전용 사료는 전국 동물병원과 펫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각각 1.5kg 포장 기준 소비자가 23,000원에 공급된다.

로얄캐닌, 비숑프리제·프렌치불독 전용사료 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