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반려동물 스트레스 완화 행동보조 간식 `크레이지 릴렉스`

제일사료, 아이디얼레시피 크레이지 릴렉스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IdealRecipe_Crazyrelax
제일사료가 반려동물의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행동 보조 간식 아이디얼 레시피 ‘크레이지 릴렉스'(Ideal Recipe Crazy Relax)를 출시했다. 

크레이지 릴렉스에는 과학적으로 여러번 진정 효과가 입증된 GABA(Gamma-aminobutyric acid)가 사용됐다. 2012년 Animal Science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GABA 경구 투여 후 7시간 뒤 소변에서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디솔의 농도가 의미 있게 감소됐으며, 사람에게서 입증된 것처럼 개에서도 진정 효과를 나타냈다.

GABA는 또한 행동 증상을 개선하는데 부작용이 없으며, 노령견의 삶의 질 개선에도 효과가 있음이 이미 입증됐다.

제일사료 측은 “반려동물은 당신이 외출했을 때 외로움을 느끼며 미용이나 진료를 받을 때 무서움을 느낄 수 있다. 또, 익숙하지 않은 곳으로의 이동에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럴 때에는 함께 산책 하거나 놀아줌으로써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줘야 하는데, 이 때 함께 급여하면 좋은 제품이 행동 보조 간식인 아이디얼레시피 크레이지 릴렉스다. 크레이지 릴렉스는 천연 원료로 만들어 안전하고 위생적이며, 기호성이 매우 뛰어나 급여에 거부감이 없다”고 덧붙였다.

출시된 크레이지 릴렉스 제품군은 리얼 치킨, 리얼 덕, 클래식 치킨, 클래식 덕 등 4종류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제일사료(042-624-4101, www.jeilpet.co.kr)로 할 수 있다.

[신제품] 반려동물 스트레스 완화 행동보조 간식 `크레이지 릴렉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