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초음파 절삭기+바이폴라 혈관봉합기=올림푸스 썬더비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thunderbeat1

국내 동물병원에서도 최근 외과수술기구로 각광받고 있는 초음파 절삭기(하모닉 스칼펠)와 바이폴라 혈관봉합기(리가슈어)를 합쳐놓은 기구 ‘올림푸스 썬더비트(THUNDERBEAT)’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노바메디가 썬더비트 장비를 국내 동물병원에 공급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썬더비트는 2012년 미국 내시경복강경 외과의사회가 뽑은 올해의 혁신 제품, 서지컬 프로덕트 매거진 수술 기구 어워드 1위, 2014년 에디슨 어워드 수술 기구 부문 동상, 아메리칸 테크놀러지 어워드 건강·의료 기술 분야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된 세계적인 의료기구다. 

썬더비트는 기존의 전기소작기와는 달리 적은 열로 조직을 자르기 때문에 수술 후 통증이 적고, 기존 초음파 절삭기 및 바이폴라 혈관봉합기보다 조직을 빨리 절단하고 지혈하기 때문에 수술 시간을 줄이고 출혈 등 합병증이 적다.

thunderbeat2
기존 초음파, 어드밴스 바이폴라 제품과의 절개속도비교 연구결과.
자세한 내용은 노바메디 홈페이지(http://novamediah.modoo.at/)에서 확인 가능하다.

썬더비트 장비를 국내 동물병원에 공급하고 있는 노바메디 측은 “썬더비트는 기존 전기소작기부터 초음파와 바이폴라 에너지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장비”라며 “동맥, 정맥을 7mm까지 안정적으로 결찰하기 때문에 중성화수술, 잠복고환절제술, 비장절제술, 부신절제술, 연구개절제술, 종양절제술 등에 손쉽게 적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제품문의 : 노바메디(NOVAMEDI) 전화 : 02-302-5618, 홈페이지 : http://novamediah.modoo.at/

[신제품] 초음파 절삭기+바이폴라 혈관봉합기=올림푸스 썬더비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