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동물병원 전용 개·고양이 심장질환 보조제 `카디케어 츄어블`

이엘티사이언스 카디케어 츄어블, 6월 1일부터 한수약품서 공급시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cardicare

한수약품이 개·고양이 전용 심장 영양제(동물용의약외품)인 카디케어 츄어블(CardiCare Chewable)을 6월 1일부터 동물병원을 대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한수약품 김옥경 대표이사와 카디케어 츄어블 제조사인 (주)이엘티사이언스 최형규 대표이사가 25일 판매권 계약을 체결했다.

카디케어 츄어블에는 심장질환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된 생리활성인자 10종류가 담겨있어, 노령 개·고양이의 심장기능을 강화시키고 심장질환을 감소에 도움이 된다.

카디케어 츄어블 함유성분 10종 : 코엔자임 Q10, L-카르니틴, 타우린, 토코페롤, L-아르기닌, 비오틴, 셀레늄, 아연, 칼륨, 마그네슘.

한수약품 측은 “특히 흡습성이 강하고 안정성이 약한 L-카르니틴을 바이오기술을 이용하여 안정화시켜 유효성을 높인 것이 본 제품의 장점”이라고 강조했다.

cardicare_mou
왼쪽부터 김옥경 한수약품 대표이사와 최형규 ELT사이언스 대표이사

카디케어 츄어블은 활동성이 떨어지거나 무기력해 보이는 개·고양이, 심장의 기능이 저하되었거나 심장질환을 앓고 있는 개·고양이, 콜레스테롤이 높아 혈관건강이 떨어진 개·고양이, 면역력이 저하되어 호흡기, 소화기, 피부병이 다발하는 개·고양이에게 처방할 수 있다.

카디케어 츄어블은 동물용의약외품으로 등록된 것이 큰 특징이다. 그 만큼 제품 품질 관리와 유통 관리에 신경쓰고 있다는 뜻이다. 기존의 제품들은 보조사료로 등록된 것이 대부분이었다.

최형규 이엘티사이언스 대표이사는 “기존의 보조사료로 등록되어 인터넷 등에서도 판매되는 수입 영양제들과 달리 카디케어 츄어블은 동물용의약외품으로 등록되어 그 만큼 관리도 엄격하고 유통도 철저하다”며 “한수약품을 통해 동물병원으로만 공급하게 된다”고 밝혔다.

김옥경 한수약품 대표이사는 “반려동물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는 만큼, 수의사들도 반려동물의 건강에 더 관심을 가지고 노령 반려동물들과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향상을 위해 힘써야 한다”며 “노령 반려동물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이 나왔으니 잘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수약품은 현재 (주)중앙백신연구소의 개 종합백신 K5와 Cv, (주)이엘티사이언스의 더마클린(눈물자국 제거 등), MSD의 T61(안락사제)을 동물병원 전용제품으로 독점공급하고 있다. 국산백신 K5의 경우 현재 1,113개 동물병원에서 사용 중이다.

문의 : 한수약품(031-702-4331)

[신제품] 동물병원 전용 개·고양이 심장질환 보조제 `카디케어 츄어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