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의 모든 것,KAHA EXPO에서 수의사에게 배우세요

KAHA EXPO 첫 날, 보호자 대상 강의 만족도 높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동물병원협회(회장 허주형)이 주최하는 KAHA EXPO(수의사와 보호자가 함께하는 동물건강의료박람회)가 22일(토) 일산 KINTEX 제1 전시장 3층에서 개막했다.

이번 행사에는 반려동물 보호자들을 위한 강의 및 프로그램이 대거 준비됐으며, 500여 명이 넘는 반려동물 보호자가 사전 신청할 정도로 보호자들의 관심이 높았다.

22일(토) 행사 첫 날에는 ▲우리집 막내, 반려견에 대해 알아봅시다 ▲평생의 행복을 좌우하는 사회화교육 ▲발달 단계에 따른 눈높이 교육 ▲치매! 내 반려동물이? ▲우리 고양이의 이해와 건강관리 ▲반려동물 구강관리 등 6개의 보호자 대상 강의가 진행됐다.

강의를 수강한 한 반려동물 보호자는 “생각보다 강의 내용이 알차서 좋았다. 내 반려견의 문제가 나로 인해 생긴거라는 것을 처음 알게됐다. 앞으로도 수의사 선생님들이 직접 정보를 알려주는 이런 강의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일부 보호자들은 반려동물 동반할 수 없는 점에 아쉬워 하기도 했다.

한편, 행사 둘 째날인 23일(일)에는 ▲매너있는 반려견, 젠틀한 보호자 되기 ▲보호자와 반려견 모두에게 Low-stress 돌보기 ▲기초필수교육(식사, 배변, 산책, 크레이트교육) ▲반려동물이 함께 있기에 더 행복한 임신과 육아 ▲반려동물건강 리셋 프로젝트 ▲반려동물 체중관리 ▲생식, 약인가? 독인가? 등 7개의 강의가 진행된다.

KAHA EXP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가능하다.

반려동물의 모든 것,KAHA EXPO에서 수의사에게 배우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