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 개원세미나 A to Z 성공 개최,참가자 89% `만족해`

5월 10일(일) 선릉 ING타워에서 첫 세미나 개최...수의사 100명 참석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50510openvet_seminar
‘동물병원 개원세미나 A to Z’ 첫 번째 세미나가 10일(일) 선릉 ING타워에서 개최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동물병원 산업현황(한국 동물병원의 현 주소는?) ▲동물병원 개원규모 결정(동업에 대하여) ▲개원 프로토콜(입지선정부터 오픈식까지) ▲동물병원 인테리어(원장님과 함께하는 인테리어) ▲동물병원 개원 자금가이드(수의사 대출상품 소개 및 대출시 유의할 점) ▲의료기기 및 동물용의약품(내 병원 규모에 맞는 장비와 약품은?) ▲동물병원 온라인 마케팅, 이것만 하면 OK 등 총 8개의 강의가 진행됐다.

특히, 현직 동물병원 원장부터 동물병원 전자차트 ‘이프렌즈’를 서비스하는 PNV, 동물병원 인테리어 회사 ‘고감도’, 수의사 대출상품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은행 메디컬팀, 동물용의료기기 전문 회사 ‘한미메드라인’, 동물병원 의약품 전문 도매상 ‘화영약품’, 의료계 온라인 마케팅 전문회사 ‘에레혼’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전문성을 높였다는 평이다.

또한, PNV, 한미메드라인, 화영약품, 고감도 인테리어 등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한편, 세미나 참가자들이 실제 동물병원을 개원할 때 별도의 혜택을 제공하기로 하여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조사에서는 참가자들의 89%가 ‘만족했다’고 대답했으며, 세무, 노무, 법률, 보호자 커뮤니케이션 등에 대한 강의도 마련해줄 것으로 요청했다.

세미나 주최 측은 앞으로도 수의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동물병원 개원 및 경영’과 관련된 세미나, 워크숍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동물병원 개원세미나 A to Z 성공 개최,참가자 89% `만족해`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