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복지인증 축산물 온라인 체험단 참여하세요

동물복지인증달걀 및 동물복지인증 돼지고기 체험단 80명 모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animalwelfare_online test1

농림축산식품부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 동물복지인증 축산물에 대한 온라인 체험단을 모집한다. ‘동물복지인증제’와 ‘동물복지인증 축산물의 이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정부에서 지원한 동물복지인증 달걀 및 돼지고기로 만든 요리를 블로그에 포스팅함으로써 참여할 수 있다.

체험단 신청기간은 8월 22일(월)부터 9월 2일(금)까지이며, 당첨자는 9월 7일에 개별 안내된다.

1차 체험단 40명은 동물복지인증달걀 1박스(20개)를 받게 되며, 2차 체험단 40명은 동물복지인증 돼지고기 앞다리살 1kg을 받아 체험하게 된다. 총 80명의 체험단은 동물복지인증제 중요성과 함께 동물복지인증 축산물 요리(레시피)를 개인 블로그에 소개하면 된다.

참가 대상은 성의있는 체험 후기 포스팅이 가능한 개인 블로거이며, 참가 신청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동물이 행복하고 건강하면 생산되는 축산물도 건강하다”며 “동물복지인증 축산물을 직접 체험해보고 동물복지인증제도를 널리 알려달라”고 밝혔다.

한편, 동물복지인증 제도란 농장동물에게 쾌적한 사육환경을 제공하고, 스트레스, 불필요한 고통을 최소화 하는 등 농장 동물의 복지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실시하고 있는 제도다.

체험단 신청(클릭)

동물복지인증 축산물 온라인 체험단 참여하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