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5일 펫서울 카하에서 열리는 `반려동물 보호자` 세미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706petseoul1

8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펫서울카하 2018’행사에서 반려동물 보호자와 동물병원 스텝을 대상으로 세미나가 진행된다. 

반려동물 임상수의사를 대표하는 ‘한국동물병원협회’와 전시전문회사 ‘팜웨이’가 손을 잡아 개최되는 만큼, 해외 프리미엄 펫 브랜드를 비롯해 펫푸드, I0T, 펫테크, 리빙용품, 의료·장례 서비스 등 다양한 펫 전시회가 진행되는 동시에 사전 신청을 통해 수강할 수 있는 ‘세미나’가 3일 내내 진행되는 것이다. 

한국동물병원협회 소속 수의사들이 직접 나서 ▲ 우리 멍이냥이,건강한 피부로 스무 살까지 장수하기 ▲노령견, 심장병 장수를 위한 7계명 ▲문제행동, 해결을 위한 Magic Tool ▲꼼꼼한 건강체크, 생애주기별 돌보기 ▲반려동물의 구강질환 ▲고양이 튼튼하게 돌보기 ▲새 친구, 새 식구, 새 장소와 친해지기 ▲반려견을 보호하고 이웃을 배려하는 펫티켓 등 9개의 강의를 진행한다. 

모든 강의 후에는 참석자들의 질문에 자유롭게 응답하는 ‘토크콘서트’가 이어진다.

강의에 참석하고자 하는 반려동물 보호자 및 동물병원 스텝은 홈페이지를 통해 강의별로 별도 입장권을 구매해야 한다. 사전 구매시 5천원, 현장구매시 1만원이다.

이외에도 전시장 내에서 한국동물병원협회 소속 수의사들이 진행하는 반려동물 1:1 상담 코너도 운영될 예정이다. 

펫서울카하 2018 보호자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사전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가능하다.

한편, ‘프리미엄 반려동물 페어+반려동물 헬스케어 엑스포’를 컨셉으로 개최되는 카하엑스포 2018은 8월 3일(금)부터 5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8월 3∼5일 펫서울 카하에서 열리는 `반려동물 보호자` 세미나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