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닉슨,델라·니마·홀라 레이저의료장비로 `카멕스 2020` 참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레이저, 초음파 의료기기 전문기업인 원텍의 동물용 헬스케어 브랜드 애닉슨(ANIXON, 대표이사 김정현, www.anixonlaser.com)이 반려동물 의료산업 전시회인 카멕스(CAMEX) 2020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왼쪽부터 홀라(HOLLA), 델라(DELA), 니마(NIMA)
왼쪽부터 홀라(HOLLA), 델라(DELA), 니마(NIMA)

애닉슨은 이번 카멕스 2020 전시회에 635nm, 810nm, 915nm, 975nm 네 가지 파장의 다이오드 레이저를 활용한 통증 완화와 흉터 회복 목적의 4등급 레이저 테라피 장비인 델라(DELA)를 비롯하여, 1470nm 파장의 다이오드 레이저를 활용해 수술 시 조직의 절개와 지혈이 동시에 가능하게 한 수술용 장비 니마(NIMA), 무절개로 방광 및 요도 내 결석을 제거하는 2,100nm 파장의 홀뮴 레이저 홀라(HOLLA)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홀라는 작년 아시아 기업 최초로 FDA 승인(승인명 홀인원 프리마)을 통해 인체용 의료기기 업계에서도 화제가 된 방 ㅣㅆ다.

김정현 애닉슨 대표이사는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동물의료 수준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고, 수의계에서도 반려동물의 의료복지에 초점을 맞춘 치료방법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애닉슨은 ‘동물을 위한 새로운 생각’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인체의료기기 시장에서 축적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동물 헬스케어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카멕스 2020(http://www.camex.co.kr/)은 동물병원 임상수의사와 반려동물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는 B2B 전문전시회로서 기존 동물병원뿐만 아니라 개원을 준비하는 신규 동물병원에 필요한 반려동물 의료기, 의약품, 병원설비, 헬스케어, 펫푸드, 펫용품 분야 기업들이 참가하는 전시회다. 2월 22일(토)부터 23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된다.

애닉슨,델라·니마·홀라 레이저의료장비로 `카멕스 2020` 참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