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 공개] `카멕스 2020` 개막 6일 앞으로,참가업체는?

2월 22일(토)~23일(일) 코엑스 D홀에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카멕스 2020(CAMEX 2020, 반려동물 메디컬&헬스케어 전시회) 개막이 6일 앞으로 다가왔다. 지난주 동물병원 경영/개원 세미나 일정을 공개가 화제를 모았던 카멕스 측이 이번에는 전시 참가업체를 공개했다.

카멕스 2020 경영/개원 세미나 일정
카멕스 2020 경영/개원 세미나 일정

카멕스2020은 2월22일(토)부터 23일(일) 2일간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는 동물병원 관련 비즈니스 전문전시회다. 수의사와 수의대학생을 위한 반려동물 의료 및 헬스케어 전시는 물론, 특별한 동물병원 경영 및 개원 세미나까지 마련됐다.

경영 및 개원 세미나에서는 수의사 출신 CEO로서 가장 성공적인 창업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바이오노트 조영식 회장을 비롯해, ‘격의 시대’ 저자 이화여대의료원 김진영 교수, 청담 눈초롱안과동물병원 안재상 원장, 인덕원동물병원 유병훈 대표원장, 수의사 출신 이형찬 변호사 등이 강사로 나선다.

이외에도 개원입지, 세무/회계, 인테리어, 인사/노무 등 동물병원 개원에 초점을 둔 강의도 진행된다.

20200217camex

의료기기, 제약, 정부, 협회 등 60여개 업체 참가 확정 

전시회에는 의료기기, 의약품 등 60여개 업체가 참가를 확정했다(2월 17일 현재). 바이오노트, 한일치과산업, 옥서스인터내셔널, 한국조에티스, 비엘엔에이치(BL&H), 유리벳코리아, 웅비애니벳, 녹십자수의약품, 벳플러스, 성보펫헬스케어 등이 참여한다.

각 업체 부스에서는 다양한 현장 판매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농림축산검역본부,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등 정부와 협회 부스도 설치된다.

자세한 부스 위치는 카멕스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의사 및 수의대생 사전 등록(클릭)은 2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참가업체 공개] `카멕스 2020` 개막 6일 앞으로,참가업체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