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동물용의약품등 수출마케팅 상반기교육 열려

한국동물약품협회 수출마케팅 교육 상반기과정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307kahpa_marketing

한국동물약품협회(회장 곽형근)가 3월 4일(월) 무역협회 무역아카데미에서 ‘2019년 동물용의약품 등 수출 마케팅교육 상반기과정’을 개최했다.

업체의 수출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이번 교육에는 동물용의약품 및 동물용의료기기 업체 9개에서 실무자, 경영진 등이 참여했다.

교육은 수출시장 개척에 필수적인 바이어 대응법과 협상 전략, 그리고 글로벌 마케팅에 관한 심층 교육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의 수출역량 및 국제적인 경쟁력을 강화하여 업계 수출확대에 이바지하고자 마련된 교육이었다.

금년 수출 마케팅교육은 주제별 전문가의 심화 교육으로 진행됐다. 수출시장과 바이어 분석을 통한 효과적인 판로 개척 법, 바이어 미팅 사전 대비법과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마케팅 접근법 트렌드에 대한 강연이 이어졌다.

교육에 참여한 업계 담당자들은 이번 교육이 수출 마케팅 실무에 큰 도움이 됐고, 향후 지속적인 교육 시행 요청과 함께 무역 거래 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 관리, 해외 전시회의 효율적인 운영 등의 주제에 대한 집중교육 등이 실시되길 기대한다고 설문에 응답했다는 것이 동물약품협회 측 설명이다.

한국동물약품협회 관계자는 “본 교육에 대한 꾸준한 수요와 참여를 통해 회원사들의 수출에 대한 열의를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올 하반기에도 수출업무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교육을 통해 수출역량이 강화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2019년 동물용의약품등 수출마케팅 상반기교육 열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