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증가하는 동물병원 레이저 치료,후기 확인하고 쓰세요!

와이비메디칼, 레이저 P1 치료 후기 공유 블로그 오픈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214ybmedical2

일선 동물병원에서 반려동물의 재활치료에 대한 관심이 점차 커지고 있다. 레이저, 침 치료, 운동치료, 수중트레드밀 등 동물 재활치료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다. 일반적으로 재활치료의 첫 번째 선택은 대부분 레이저 치료라는 것이 동물재활학회를 비롯한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하지만, 여전히 레이저 치료의 적용 방법이나 결과에 대한 정보를 얻기는 쉽지 않다. 이러한 상황에서 동물병원 레이저 치료 후기를 확인할 수 있는 블로그가 생겼다. 레이저 치료를 직접 시행하는 동물병원이 작성한 후기이기 때문에, 레이저 치료기에 관심 있는 수의사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이 된다는 평이다.

스마트 다이오드 레이저 P1을 국내 동물병원 시장에 런칭한 와이비메디칼은 자사 블로그를 통해 P1 레이저 수술/테라피 사용 사례를 공유하고 있다.

P1 장비를 사용하는 동물병원에서 작성한 후기들이다.

20190214ybmedical1

P1 레이저는 ClassⅣ 고출력(15W) 다이오드 레이저로써 레이저 파장이 환부 깊이 전달되어 효과적이고 안전한 물리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출혈을 최소화하여 미세 정밀수술 및 다양한 외과 수술이 가능하다는 것이 와이비메디칼 측 설명이다. CE 인증 제품으로 이미 유럽의 많은 동물병원에서 사용 중이다.

와이비메디칼 측은 “레이저 치료에 대한 일선 동물병원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지만, 관련 정보를 알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았다”며 “스마트 다이오드 레이저 P1에 대한 생생한 후기를 자사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의료기기 토털 솔루션 회사인 와이비메디칼은 스마트 다이오드 레이저 P1 런칭에 이어, 최근 블루 덴탈 레이저 S1과 보급형 덴탈 레이저 H1을 출시하여 레이저 라인업을 완성했다.

와이비메디칼 블로그(클릭)

사용 증가하는 동물병원 레이저 치료,후기 확인하고 쓰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