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나 건강백서,6년 연속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등록 : 2019.02.01 12:47:37   수정 : 2019.02.01 12:47:44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20190201cargill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의 10년 전통 토종 펫푸드 ‘뉴트리나 건강백서’가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펫푸드 부분에서 6년 연속 대상에 선정됐다.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뉴트리나 건강백서는 150년 역사의 글로벌 기업 카길이 한국 시장만을 위해 출시하고 성장시킨 토종 펫푸드 브랜드다. 건사료, 습식사료, 간식 등 반려동물의 건강과 영양학적 요구에 맞는 약 40종의 제품이 출시되어 있고 고단백 저탄수화물, 그레인프리, 로우 GI 기능이 모든 사료에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뉴트리나 건강백서는 더 건강한 원료의 사료, 더 세심한 관리와 케어가 뒷받침된다면 반려동물과 건강하게,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다는 목표를 가지고 반려동물 보호자의 마음을 담아 원료의 선택부터 제조까지 세심하게 관리한다.

내 반려동물이 먹는 식품인 만큼 HACCP 등 안전성이 검증된 공장에서 100% 제조되어 필요한 5대 영양소를 골고루 균형 있게 섭취하는 데 도움을 준다. 

그뿐만 아니라, 연령별 (1세, 6세 이상) 견종별 (코커스패니얼, 슈나우저, 요크셔테리어, 포메라니안, 푸들, 시츄, 말티즈)로 구분해 각각의 영양에 맞는 사료를 제안한다. 또한, 스트레스나 체중, 장, 관절, 피부 등 5가지 반려동물의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는 사료도 준비되어 있어 반려동물의 부족한 부분을 특별히 채워줄 수 있는 기능이 있다.

뉴트리나 마케팅 최보연 부장은 “점점 커지고 있는 펫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선정한 브랜드 대상이라는 성과를 만들어내어 기쁘다”며, “내 반려동물의 영양을 책임진다는 생각을 가지고 토종 펫푸드의 명성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제품] `혈당과 젖산 측정을 한 번에` 동물전용 측정기 `세라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