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소동물 3D 심장학` 외 ― 백마출판사

등록 : 2017.12.22 15:27:41   수정 : 2017.12.22 15:27:41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201712book_cardiology1

수의학전문 출판사인 백마출판사(대표 이도규 수의사)가 최근 전공서적인 ‘소동물 3D 심장학 – 병태생리학적 기초 및 진단의 주안점(파블로고메즈∙이반소사샘퍼 저/이도규 역)’을 번역 출간했다. 또한, 일반인을 대상으로 ‘개의 마음을 알 수 있는 67가지 비법’, ‘고양이의 마음을 알 수 있는 89가지 비법’, ‘고양이 회화 입문’, ‘개의 마음을 좀 더 알 수 있는 책’ 등 총 5권의 신간을 출간했다.

‘소동물 3D 심장학 – 병태생리학적 기초 및 진단의 주안점’은 주요 심장병을 선명하고 뛰어난 증례사진과 실물을 보는듯한 일러스트를 통해서 이해하기 쉽게 서술하였으며, 뛰어난 품질의 그림을 통해 보호자 교육에도 유리하도록 제작한 책이다. 간결하고 명확한 설명은 심장병을 이해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되며, 사실에 가까운 사진과 일러스트를 보면서 심장초음파를 아주 쉽게 공부할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이 책의 특징은 수의분야상 최초로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을 통해 정상적인 심장과 이상이 있는 심장을 3D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교육 시스템은 질병상태의 심장을 머릿속에 그려보면서 심장의 상태를 이해하는 데 아주 유용한 도구라고 백마출판사 측은 설명했다.

‘고양이의 마음을 알 수 있는 89가지 비법’ 등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4종의 서적은 일반인을 비롯하여 동물병원의 스탭들이 반려동물의 마음과 행동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책이다.

책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입방법은 백마출판사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간] 멍이가 임신을 했어요/장구 서울대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