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기술 `공기살균청정기 에어백신 015+`로 강아지 냄새 잡으세요

영국 국방성 기술력으로 개발된 공기살균청정기 에어백신 015+ 화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airvaccine015+1
영국 국방성 기술로 개발된 강력한 공기살균청정기 에어백신 015+(AirVaccine 015+)가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사육 가정에 효과를 보여 화제다.

에어백신 015+는 OH라디칼을 통해 바이러스·세균·곰팡이·오염물질을 99.9% 박멸시키는 공기살균청정기로 2015 창조혁신대상 종합대상, 미래창조과학부장관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영국 국방성의 원천 군사기술을 사용하여 신종플루(H1N1)바이러스, 메르스·사스 등 코로나 계열 바이러스를 99.9%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주)오에이치코리아 측에 따르면 에어백신 015+는 ▲바이러스 감염에 취약한 어린 자녀가 있는 집 ▲환절기 호흡기 질환으로 고생하는 어르신이 계신 집 ▲알레르기성 비염, 아토피 등으로 고생하는 분 ▲병의원의 수술실, 대기실, 진료실 등 ▲새집증후군으로 고생하는 집 ▲반려견, 반려묘 사육 가정 ▲각종 질병 유발균으로부터 지켜야 할 임산부 ▲학생들의 공부공간 등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인체와 동식물에 완전 무해하며, 강아지 냄새 고양이 냄새 등 반려동물 냄새를 중화·제거하는 효과가 뛰어나 동물병원, 애견카페, 애견샵 등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대 120㎡ 공기살균청정이 가능할 정도로 넓은 사용면적과 저렴한 유지비(한달 전기료 약 300원)를 자랑한다.

에어백신 015+ 관계자는 “병의원과 동물병원 사육 환경에서의 효과가 입증된 만큼 동물병원 및 애견샵에서도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제품 구입을 원하거나 반려동물 보호자에게 제품 판매를 원하는 애견샵(동물병원)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달라”고 말했다.

문의 : 032-329-6866

제품정보 자세히 보기(클릭)

영국기술 `공기살균청정기 에어백신 015+`로 강아지 냄새 잡으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