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진 덕분입니다˝ 한국마즈,서울서남병원에 제품 5만개 기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마즈(유)(대표이사 정선우, https://kor.mars.com/)가 25일 코로나19 거점병원인 서울특별시 서남병원에 스니커즈® (Snickers)와 이클립스® (ECLIPSE) 등 자사 제품 5만여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코로나19 대유행 속에서 국민 건강을 위해 사투를 벌이며 감염병 확산 저지에 힘쓰고 있는 서울서남병원 의료진 및 의료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함이었다.

한국마즈(유)의 이번 기부는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를 통해 진행됐다.

한국마즈(유) 정선우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 저지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과 의료 자원봉사자들 덕분에 한국이 코로나19 대응의 모범 국가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 몇 달간 국민 건강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의료진 여러분께 한국마즈 전임직원의 마음을 담아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마즈뿐만 아니라 글로벌 마즈도 지난 4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2천만 달러(한화 약 248억원)를 기부한 바 있다.

취약계층 및 국가에 보급품과 전문 기술을 지원하는 국제원조구호기구(CARE, Cooperative for Assistance and Relief Everywhere)에 500만 달러, 유엔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200만 달러, 국제동물보호단체(HSI, Human Society International)에 100만 달러, 마즈 재단에 1200만 달러를 각각 기부했다.

˝의료진 덕분입니다˝ 한국마즈,서울서남병원에 제품 5만개 기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