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전국 수의대생 실습후기 공모전` 10월 31일까지 연중 모집

실습후기 공유하면 치킨 기프티콘..대상 수상작에는 백화점상품권

등록 : 2019.05.16 10:42:49   수정 : 2019.05.16 10:42:49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190516 student

수의사신문 데일리벳이 주최하는 2019 전국 수의과대학 학생실습 후기 공모전이 10월 31일까지 연중 진행된다.

데일리벳 학생기자단이 매년 개최한 학생실습 후기 공모전은 전국 10개 수의과대학 재학생이 국내외에서 경험한 다양한 실습을 공유하는 기회다.

반려동물, 농장동물, 야생동물 등 다양한 임상분야는 물론 수의 관련 업계, 실험실 등 연구·산업 분야까지 아우르고 있다.

미국, 일본, 태국, 남아공, 아일랜드, 모로코 등 전세계를 누비는 수의과대학 실습생들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올해 공모전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응모창구를 연중 운영한다. 실습후기를 공유하고자 하는 수의대생은 언제든 응모할 수 있다(이메일 접수 : ysj@dailyvet.co.kr).

지난해 공모전이 마무리된 2018년 12월 1일 이후에 진행된 실습이면 참가할 수 있다. 후기를 읽는 수의대생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실습지원방법과 내용을 상세히 포함시켜야 한다.

응모작은 내부 심사와 편집을 거쳐 데일리벳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정식으로 게재된 응모작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이 참가상으로 주어진다.

채식 등 개인사정으로 치킨 기프티콘을 받기 어려운 참가자는 같은 가격대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참가상을 교체할 수 있다(후기 응모시 사전 요청자에 한해 교체).

연말에는 올해 응모된 실습후기 중 수상작을 선정해 백화점상품권을 수여한다. 학생기자단의 자체 심사와 수의대 재학생 투표를 합산해 평가한다.

대상 수상작에는 백화점상품권 30만원권을, 최우수상과 우수상에는 각각 20만원권과 10만원권을 수여한다.

공모일정과 형식,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는 내용 등의 주의사항은 위 포스터를 참고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수의과대학 학생기자다 데일리벳 편집부(ysj@dailyvet.co.kr)로 문의할 수 있다.

지난해까지 게재된 실습후기 공모전 응모작들은 링크(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인투씨엔에스,태블릿PC 솔루션 `인투패드` 출시…갤럽시탭 무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