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보현 인천시수의사회장 공식 취임..“더욱 강한 조직 만들 것”

인천광역시수의사회장 이취임식 개최...‘강한 16대+회원이 주인’ 2가지 강조


2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오보현 제16대 인천광역시수의사회장

인천광역시수의사회 회장 이·취임식이 22일(일) 오전 11시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됐다. 14~15대 박정현 회장이 이임하고, 16대 오보현 회장이 공식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정현 회장을 비롯한 15대 집행부, 오보현 회장을 비롯한 16대 집행부는 물론, 우연철 대한수의사회장 당선인, 이승근 충북수의사회장, 강종일 한국수의임상피부학회장, 손성일 경기도수의사회장 당선인, 김종만 대전시수의사회장 당선인, 이병렬 한국동물병원협회 명예회장, 최이돈 한국동물병원협회 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정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6년 동안 협회 재정을 3배 이상 늘렸다는 점을 언급하고 “굉장한 성과가 있었다고 자부한다. 전상욱 상무이사를 비롯한 실행이사분들과 여러 참모분들의 도움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16대 집행부에서 좋은 정책들을 잘 이어 나가고 더 좋은 정책으로 더 발전하는 인천시수의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왼쪽부터) 박정현 회장, 오보현 회장

오보현 신임 회장은 “16대 인천시수의사회 집행부는 통합과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강한 조직으로 나아가겠다. 회원을 주인으로 모시고 낮은 자세로 끝까지 봉사하겠다”며 “더 많이 듣고, 판단하기보다 먼저 공감하면서 서로를 위로할 줄 아는 집행부가 되겠다”고 말했다.

또한 “원로 선배님들을 더욱 공경하고, 젊은 선생님들이 마음껏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든든한 디딤돌이 되겠다”며 ‘강한 16대’, ‘회원이 주인이다’ 2가지 슬로건을 강조했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15대 집행부에 공로패가 수여됐고 16대 집행부 임명장 수여식이 이어졌다.

인천광역시수의사회 제16대 집행부는 오보현 회장을 중심으로 한태호 수석부회장, 이정구 부회장·사무국장, 장희영 임상부회장, 안재범 상무이사, 신호숙 학술이사, 류민상 사업이사, 최정화 홍보이사, 김진주 대외협력이사, 이재규 조직강화이사, 박철 윤리이사, 김현두 동물복지이사·봉사단장, 백민엽 세미나컨퍼런스이사, 진성진 여성복지이사, 박신미 서기이사, 소우섭 권익분과특별위원장, 김경호 공직발전특별위원장, 임영석 수의사회관건립추진위원장 등으로 구성됐다.

이성모, 김형년, 김영섭, 고종길, 이행숙 회원이 고문을 맡았으며, 송재근·이재필 회원이 감사를 맡았다.

인천광역시수의사회 제16대 집행부

오보현 인천시수의사회장 공식 취임..“더욱 강한 조직 만들 것”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