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가족 찾는 유기견의 이유 있는 변신` 롯데백화점 해피독 캠페인

유기동물 입양 독려하는 프로필 화보 만들기..펫 토탈 컨설팅 브랜드 ‘집사(ZIPSA)’ 런칭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80118happydog

롯데백화점이 유기견의 새 가족 찾기를 돕는 해피독(HAPPY DO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3월 3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캠페인은 보호소에서 죽음을 맞이하는 유기동물에게 새 삶을 찾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유기동물 입양 어플리케이션 포인핸드(pawinhand),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인 땡큐 스튜디오, 애견의류 전문 쇼핑몰 이츠독과 협력해 임시보호 중인 유기견 12마리의 프로필 화보를 촬영했다.

안락사와 질병의 위기에서 벗어난 유기견들은 해피독 켐페인 사이트(http://happydogcampaign.com)에서 곱게 단장한 모습으로 새 가족의 입양신청을 기다리고 있다.

안락사 전날 구조된 애교 많은 믹스견 ‘복돌’과 뒷다리가 조금 불편한 푸들 ‘초코’ 등 12마리 유기견들의 사연과 특징도 확인할 수 있다.

이들 프로필 화보는 롯데백화점 SNS를 통해 선 공개되며, 롯데백화점 전 지점과 온라인채널을 통해 홍보될 예정이다.

12마리 유기견들의 프로필 화보는 2018 캘린더로도 제작돼 롯데백화점 SNS를 통해 증정된다. 19일부터 롯데백화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되는 유기견 입양 캠페인에 해시태그, 게시물 공유, 좋아요 등으로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롯데백화점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펫 토탈 컨설팅 브랜드 ‘집사(ZIPSA)’에서는 SNS를 통해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 수를 토대로 유기견 치료비를 기부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펫비즈 프로젝트 팀은 “본 캠페인은 단순한 1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반려동물 의식 개선과 문화발전을 위해 장기적으로 진행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유기견 입양을 장려하는 해피독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하는 동물병원은 선착순 신청을 통해 캠페인 포스터와 포스트 카드(엽서)를 받아 원내에 비치할 수 있다(문의 070-7825-0757, pja@socialmc.co.kr).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새 가족 찾는 유기견의 이유 있는 변신` 롯데백화점 해피독 캠페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