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위·포르자10·KBVP,반려동물사랑특별展 수익금 KARA에 기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kbvp_kara_donation201512
한국수의임상포럼(KBVP)와 갤러리위, 포르자10코리아가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KARA) 측에 반려동물 사랑 특별전 판매 수익금을 기부했다.

KBVP 김현욱 회장, 갤러리위 염승희 대표, 포르자10코리아 서종관 대표는 12월 1일 오후 서교동 카라 더불어숨센터를 직접 방문, 임순례 KARA 대표에게 직접 기부금을 전달했다.(사진 왼쪽부터 서종관 대표, 염승희 대표, 임순례 대표, 김현욱 회장).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9월 19~20일 메이필드호텔&리조트에서 개최된 ‘2015 KBVP 포럼’에서 갤러리위(GALLERY We)가 진행된 반려동물 사랑 특별전에서 판매된 작품에 대한 수익금이다. 또한 1:1 매칭 형식으로 특별전 수익금과 같은 금액 만큼의 포르자10코리아 사료가 카라 측에 함께 기부된다.

새롭고 창의적인 예술인들을 발굴·지원하여, 국내외 유명작가들의 작품 전시 및 다양한 프로그램의 기획 전시를 진행하고 있는 갤러리위는 매년 반려동물 사랑전시 ‘HUG 안아주세요’를 진행하여 수익금을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해왔다. 

지난 KBVP 포럼에서는 갤러위와 KBVP 측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예술을 통한 착한 소비와 기부 선행을 실천한다는 목적으로 반려동물 사랑 특별전을 진행했다. 당시 특별전에는 동물을 표현한 미술 작품 및 한국 미술계의 블루칩 작가들이 소개된 바 있다.

포르자10은 엄선된 천연재료를 사용하는 이탈리아 처방식 브랜드다. 서종관 포르자10코리아 대표는 일반 사료를 카라 측에 기부하기로했다.

임순례 카라 대표는 “기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갤러리위와 포르자10코리아, 그리고 KBVP 측과 함께 할 수 있는 일이 많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들은 기부식과 함께 앞으로 함께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논의했다.

갤러리위·포르자10·KBVP,반려동물사랑특별展 수익금 KARA에 기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