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동물보호 캐릭터를 만들어주세요,30일까지 공모

동물보호정책 표현할 캐릭터 시민공모전…누구나 참여 가능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51104 seoulcaracter1

서울시가 동물보호정책에 대한 시민공감대 형성을 이끌어갈 대표 캐릭터를 공모한다.

‘동물과 조화롭게 공존하는 서울’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시민 공모전은 11월 30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서울주민이 아니더라도 지역이나 나이제한 없이 동물보호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동물보호를 잘 표현할 수 있는 동물 캐릭터를 디자인해 ‘내 손안에 서울 홈페이지’(바로가기)에 접수하면 된다. 캐릭터 디자인 파일(jpg 및 AI 파일)과 작품설명서, 공모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응모된 디자인은 1차 심사를 통해 20개 후보작을 선정한 뒤, 서울시 모바일 투표시스템 ‘M엠보팅’으로 시민의견을 수렴하고 전문가 심사단에서 최우수작 1명과 우수작 3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12월 21일 서울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서울시장상 및 상금(최우수 300만원, 우수 80만원)이 수여된다.

선정된 최우수작 및 우수작은 동물보호 시민 홍보를 위한 포스터, 팜플렛, 동물보호 웹툰 등에 활용된다.

김창보 서울시 시민건강국장은 “이번 시민 공모에서 선정된 캐릭터는 동물보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동물과 조화로운 공존을 위한 서울시 동물보호 정책을 널리 알리는데 활용된 예정”이라면서,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서울시 동물보호 캐릭터를 만들어주세요,30일까지 공모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