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 개최` 마음나누미 콘서트에 길미 합류,반려동물 사랑 음원도 발표

아웃사이더, 노을, 길미, 타이미 등 반려동물 사랑 아티스트 출연..티켓 무료 배포 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maumi concert.vol2
마음나누미가 함께해줘 고마워요 Vol.2 콘서트를 개최한다.

10월 31일(토) 18시 서울 어린이대공원 와팝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반려동물이 유기동물이 되지 않는 세상’을 모토로 만들어진 ‘마음나누미’가 주최하는 두 번째 동물사랑 콘서트다.

마음나누미는 지난해 11월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함께해줘 고마워요’ 첫 번째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당시 콘서트에는 코니탤벗을 비롯해, 배다해, 바버렛츠, 이사벨, 나인뮤지스 현아, 안드레황 등이 출연했다.

한편, 이번 두 번째 콘서트를 5일을 앞두고 ‘언프리티 랩스타 2’에서 활약한 가수 길미가 최종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마지막으로 합류한 길미 뿐만 아니라 노을, 아웃사이더, 타이미, 뉴올&킹콩, 투탁&루팡, 콴, 큐리어스, 하대륜 등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가수들이 총출동해 반려동물과 얽힌 감동적인 사연을 전하게 된다.

특히, 아웃사이더, 타이미, 뉴올&킹콩, 큐리어스가 뭉쳐 10월 중 <버리지마(Don’t let me go)>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며, 수익금은 전액 유기동물 보호소에 기부된다. 테마곡 <버리지마(Don’t let me go)>를 최초로 만날 수 있는 제2회 마음나누미 콘서트<함께해줘 고마워요 Vol. 2>는 현재 반려동물 전문 쇼핑 사이트 펫츠비 <http://www.petsbe.com>를 통해 무료로 티켓을 배포하고 있다.

maumi concert.vol22

콘서트 포스터 또한 동물작가로 활발한 작품활동 중인 정우재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정우재 작가는 “현대사회에서 중요한 예술의 역할은 정서적 기능을 상기시키고 인간성을 회복시키는 것이라 생각한다. 공감능력의 결여로 인한 관계의 결핍, 급변하는 사회 속 혼란과 인간의 고독을 현대인을 상징하는 소녀와 거대해진 반려견의 관계를 통해 나타냄으로써 인간 본성에 대해 고찰하려는 작품의 의도가 콘서트의 취지와 일치해 재능기부로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마음나누미 측은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하며 “각박한 현대사회 속에서 인간보다 거대하게 표현된 반려견의 모습과 인간의 가슴 따뜻한 유대감을 보여준 제2회 마음나누미<함께해줘 고마워요 Vol.2> 포스터”라고 설명하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모든 반려동물 가족들이 유기동물 없이 끝까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10월 31일 개최` 마음나누미 콘서트에 길미 합류,반려동물 사랑 음원도 발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