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여 마리 반려견과 함께 즐긴 양천 반려견 문화 축제

펫슬랩 주관 '양천, 반려견 문화 축제'에 시민 1500명·반려견 500마리 운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petxlab_yangchun
‘2015 행복한 양천, 반려견 문화 축제’가 17일(토) 서울 양천구 양천공원에서 개최됐다.

이번 축제는 양천구청과 펫슬랩, (사)한국애견협회가 함께 개최한 행사였다.이날 행사에는 1500명 이상의 사람들과 약 500여 마리의 반려견들이 한 자리에 모여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강아지 형상을 한 양천구에서 진행된 ‘2015 행복한 양천, 반려견 문화 축제’는 인디밴드 ‘달롱마트’와 ‘제리밴드’의 공연을 시작으로 구조견, 경찰견 등 특수목적견 시범 행사를 비롯해 도그 스포츠 어질리티 시범 행사, 원반던지기 체험 및 게임, 반려견 OX퀴즈, 애견 달리기 체험, 반려견의 심리에 대해 알아보는 ‘T.E.D Why’강연 등이 연이어 이어졌다.

이밖에도 (사)한국애견협회의 미용시범 및 무료 미용, 반려견 행동 교정 체험 및 상담, 호서대 동물 매개치료 및 동물 친구 체험, 양천구청 수의사회의 반려견 건강검진, 펫슬랩의 강아지 감각 체험, SkyTV petpark의 마이 강아지 텔레비전, 반려견 동행 콘테스트, 포토존 등 다양한 부스가 마련돼 평소 반려견에 대해 궁금했던 사람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뤄졌다.

또한 반려견 수제 간식 업체 petbistro, 장호성 작가의 반려동물 초상사진, 애견 전용 캔들 ‘메모아캔들’,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의 ‘#HERODOGS’ 캠페인 부스 외에도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구슬꿰기, 페이스페인팅, 강아지 귀 머리띠 만들기 등 다채로운 부스가 운영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반려견과 갈 수 있는 축제가 조금씩 늘고 있는 추세인데, 이번 축제는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나 부스가 보다 다양하고 많아서 더 재밌게 느껴졌다”며 “앞으로 이런 축제가 더 많이 생겨났음 좋겠다”고 말했다.

펫슬랩의 김예성 대표는 “’2015 행복한 양천, 반려견 문화 축제’가 많은 사람들의 큰 성원 속에 잘 마무리 됐다”며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의 실질적인 니즈와 고민들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앞으로도 반려견과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더 만들겠다”고 전했다.

500여 마리 반려견과 함께 즐긴 양천 반려견 문화 축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