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동물보호 `제2회 동물보호문화축제` 45일 앞으로 다가와

2015 동물보호문화축제, 5월 31일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4animal protection festival2

국내 최대 규모의 동물보호 축제인 ‘동물보호문화축제’가 개최가 45일 앞으로 다가왔다.

5월 31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함께해요! 동물보호’, ‘동물사랑, 한걸음 더’ 라는 테마를 가지고 지난해에 비해 훨씬 다양한 프로그램이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4일 개최된 ‘2014 동물보호문화축제’에는 동물보호자, 일반시민 등 약 7천여 명이 방문한 바 있다. 올해 문화축제는 지난해에 비해 5배 넓은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되며, 프로그램이 다양화 된 만큼 1만 5천여 명의 시민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 동물보호문화축제가 동물보호 인식을 처음으로 알리는 행사였다면, 올해는 동물보호 인식을 행동으로 실천하고, 확산시킬 수 있는 데 초점을 맞췄다.

동물놀이터 운영,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운동회, 반려동물 미용, 일일 수의사 체험, 수의과대학 입학 정보 공유 등 새로운 프로그램이 대거 신설됐으며, 동물 무료 건강검진, 동물보호 강의, 동물 매너 교실, 동물 요가, 유기동물 입양캠페인, 관련 용품 전시 및 기념품 지급 등 지난해에 화제를 모았던 프로그램도 그대로 진행된다.

2015동물보호문화축제를 주관하는 대한수의사회와 서울시수의사회 측은 조만간 사전 참가 등록 신청을 받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함께해요!동물보호 `제2회 동물보호문화축제` 45일 앞으로 다가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