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스톨츠엔도스코피코리아 수의사 복강경 워크샵 8월 개최

8월 23~24일 Dr. Hsu 초청 워크샵 마련...7월 3일부터 신청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의료내시경 기업 칼스톨츠엔도스코피코리아(유)(대표 김태현)가 8월 23일(수)~24일(목) 인천 송도의 VGTC에서 수의사를 대상으로 소동물 복강경 워크샵(Small Animal Laparoscopy Masterclass Workshop)을 개최한다.

칼스톨츠코리아가 국내 수의사를 대상으로 두 번째 주관하는 워크샵(핸즈온 코스)이다. 칼스톨츠코리아는 지난해 11월 호주 머독대학교 마크 글라이드(Mark Glyde) 교수를 초청해 관절경 워크샵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이번 복강경 워크샵은 캐나다 궬프대학교 온타리오 수의과대학 출신의 Dr. Hsu가 내한해 강의와 실습을 진행한다.

싱가포르수의사회 회장을 역임한 Dr. Hsu는 AAA(Association of Avian Veterinarians), AAZA(American Association of Zoo Veterinarians), ARAV(Association of Amphibian and Reptile Veterinarians) 회원으로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수의사다.

Dr. hsu

이번 워크샵은 이론 강의와 핸즈온 실습(Wet-lab 포함)으로 구성됐다. 8월 23일 워크샵 첫째 날은 이론 강의가 진행되며, 24일 둘째 날은 핸즈온 실습이 진행된다.

칼스톨츠코리아는 “칼스톨츠는 초소형부터 초대형 동물까지 가장 많은 동물 전용 내시경 제품군을 제공하는 유일한 회사”라며 “글로벌 차원에서 수의사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워크샵은 발전하는 수의학 분야의 최신 지식과 기술 습득을 원하는 국내 수의사들을 위한 칼스톨츠코리아의 지속적인 교육프로그램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워크숍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워크샵은 7월 3일(월) 오후 2시부터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신청할 수 있다. 최대 30명을 모집하며, 최적의 실습환경 제공을 위해 핸즈온 wet-lab은 10명만 참여할 수 있다(lecture+wet-lab 10명, only lecture 30명).

문의 : 칼스톨츠코리아 마케팅부(marketing-kr@karlstorz.com)

칼스톨츠엔도스코피코리아 수의사 복강경 워크샵 8월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